부천 공구임대 무료인 곳을 소개합니다

부천 공구임대 무료인 곳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아파트를 제외한 단독주택이나 다가구 주택, 연립주택에 거주한 경험이 있다면 소소한 집수리 문제로 많은 불편을 겪은 적이 계실 것입니다. 아파트의 경우 집수리는 관리사무소에 맡기면 되지만, 주택 같은 경우는 스스로 집수리를 해결해야 하는데요. 이때 제일 필요한 게 공구입니다. 콘크리트에 못을 하나 박고 싶어도 망치로 하면 정말 힘들거든요. 함마드릴같은 집수리 공구는 주택 사는 분들에게는 필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위에서 말한 대로 주택에 사시는 분들은 집수리를 위해 공구가 필요하지만, 1년에 몇 번이나 사용한다고 그걸 사기에는 뭔가 부담스러운 느낌이 있습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부천 도시공사에서 부천 공구임대를 무료로 하고 있습니다.

 

 

부천 도시공사는 이익금을 사회에 환원하는 차원에서 부천 공구임대 무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파트나 상가를 제외한 주택은 무상으로 부천 공구임대를 할 수 있고, 일부 지역은 무상으로 집수리도 가능합니다.

 

부천 도시공사는 부천 공구임대 무료서비스와 함께 소규모 집수리는 몇몇 지역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집수리 제공 지역은 소사본동 (3통, 4통), 대산동 (26통, 27통), 성곡동 (23통, 24통, 25통), 부천동(4통, 5통, 6통), 대장동 안동네가 해당 지역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지역에 주택으로 사시는 분은 방충망 교체, 전등 교체, 크랙 부분 미장 보수, 곰팡이 제거, 전기 스위치 교체 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은 ‘동네관리소’에 방문 및 전화 신청을 하면 상담을 통하여 대상자 여부를 확인하고 차량을 이용한 현장 방문으로 지원을 합니다.

 

 

부천 공구임대 무료서비스는 동네관리소와 부천 종합운동장 내에 있는 곳에서 관리합니다. 평일 9시 ~ 6시까지가 업무시간이니 032 340 0985로 전화를 걸어 문의하시면 되십니다.

 

부천 공구임대 무료서비스 장비로는 해머 드릴, 실리콘 건, 드라이버, 글루건, 바이오팔라이어, 첼라, 파이프렌치, 멍키스패너, 엑셀 가위, 톱, 쥐꼬리 톱, 줄자, 망치류, 육각 렌치, 스트립퍼, 롱로우즈, 니퍼, 뺀치, 꽝 청소기, 스프링 청소기, 사다리, 작업릴선, 충전 글라이더, 절단석, 충전 드릴, sds비트, 드릴비트set, 실린더 홀컷터, 직소 등의 공구가 있습니다.

 

부천 공구임대 무료서비스와 주택 소규모 집수리 무상지원 서비스의 사이트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한번 구경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https://www.best.or.kr/fmcs/402

 

이상 부천 공구임대 무료서비스와 주택 소규모 집수리를 무상으로 제공한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장마 되기 전에 옥상 잘 관리하시고, 이 글 본 김에 집수리할 때 있나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