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접종자 인센티브 를 소개합니다 –부천-

백신접종자 인센티브 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부천시에서 제공하는 백신접종자 인센티브입니다. 부천시는 코로나 19 백신 접종을 마친 시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먼저 공공문화시설의 입장료, 이용료 등을 할인, 면제하거나 특별혜택 제공을 위해 ‘부천시 문화의 날’을 확대 운영합니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부천시 내 공공문화시설(박물관, 문예회관, 도서관) 24개소 공연, 교육, 전시, 체험 프로그램을 무료 또는 할인 등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2021년 12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백신 접종을 마친 부천시민에게 공공문화시설의 기획공연과 부천시립예술단의 공연을 10~20% 할인하고, 부천시립 박물관과 자연생태박물관은 무료입장, 부천로보파크 전시관은 50% 할인을 합니다.

 

백신접종자 인센티브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부천시민임을 입증할 수 있는 신분증과 코로나 19 예방접종 증명서를 제시하면 됩니다. 최종 접종 후 14일이 경과하여야 하며 1차만 접종한 때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천시립도서관에서도 1차 이상 백신 접종을 마친 부천시민들 대상으로 백신접종자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출 권수를 1인 5권에서 -> 10권으로 하고, 통합(가족) 20권에서 -> 30권까지 대출할 수 있습니다. 도서 연체자일 경우 연체 중지 기간을 해제해 바로 대출할 수 있습니다. 전자정보실, 노트북 존, VOD 서비스는 전체 좌석 30%를 백신 접종자 전용석으로 운영 중이며 회의공간, 도서관 문화공간 대여도 가능합니다.

 

백신 접종 확인서를 가지고 부천시립도서관을 방문하면 도서관 회원증(신분증)에 백신 접종 완료 스티커를 부착하여 해당 백신접종자 인센티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현대백화점 중동점을 백신접종자 완료 자(2차)에 VIP 라운지 공간을 제공해 이용객의 편의를 도모합니다. 총 3개 고로, 방역을 강화하여 고객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백신접종자 인센티브 혜택은 코로나 19 확산과 예방접종 상황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의 부천시 백신접종자 인센티브 혜택 관련 문의 사항은 부천시 문화예술과 032 625 3101, 부천시 상동 도서관 032 625 4533, 현대백화점 중동점 032 623 2233으로 전화거셔서 물어보시면 되십니다.

 

이상 부천시의 백신접종자 인센티브 혜택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백신 접종 2차까지 완료하셔서 본인도 건강하시고, 가족도 지키시고, 문화생활 혜택도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부천시민 모두가 단합하여 우리에게 시련인 코로나 19 팬데믹 현상을 이겨냅시다. 사람은 햇빛만 받으며 살 수 없습니다. 때론 폭풍우도 이겨내야 하고, 우박도 이겨내야 합니다. 그래야 배우는 것도 생기고, 더 강해지고, 깨달음도 옵니다. 모두 모두 힘냅시다. 파이팅!!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