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트 갤러리 부천의 문화예술공간에 대해 알아봅시다

위아트 갤러리 부천의 문화예술공간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부천 소사동 골목길에서 2018년 오래된 폐공장을 도시재생사업으로 부천의 문화예술공간으로 만든 곳이 있습니다. 바로 위아트 갤러리인데요. 지금은 이전의 폐공장 모습은 온데간데없는 누가 봐도 예술이 깃든 건물 모습입니다.

 

위아트 갤러리에는 고전 명화 최고 작품들과 함께 어울리는 골드 액자들과 아트조명, 웅장한 대형 프라임 추상화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메인 로비 공간은 마치 대형 갤러리에 온 느낌을 받습니다.

 

 

명화 작품들 맞은편의 그레이톤 벽면에는 아름다움을 담아내는 다양한 프레임의 거울들이 화려한 공간을 연출해 예술적인 아름다움이 물씬 느껴지고 있습니다.

 

위아트 갤러리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특별하고 개인적인 공간이라는 분위기와 볼거리가 많다는 점입니다. 갤러리 공간 안으로 들어서면 남녀노소 쉽게 읽을 수 있는 작가 스토리 미니 액자 전시가 눈길을 끕니다.

 

20대 후반에서 50대 초반까지 넓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는 위아트 갤러리는 미술 전문기업입니다. 명화부터 추상화, 모던 아트까지 그림에 관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0명의 전속 작가들의 수준 높은 작품성으로 대형 미술관에서 감상 가능한 품격 높은 명화들을 전시, 교육, 인테리어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위아트 갤러리는 관공서, 개인, 호텔, 기업을 포함해 초중고등학교와 같은 교육기관에 컨설팅 서비스를 진행해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예술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문화예술교육을 진행합니다.

 

 

현재 위아트 갤러리는 교육기관 아트 컨설팅을 하여 학교 내 전시회와 문화예술 및 인테리어 교육을 진행합니다. ‘찾아가는 미술관’이라는 사업입니다.

 

누구나 일상에서 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작품을 소개하고 있는 위아트 갤러리는 큐레이터의 전문적인 해설도 들을 수 있고 작품을 더욱 쉬우며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움을 담은 아트 거울의 위미러까지 볼 수 있는 위아트 갤러리는 우리 지역의 색다른 문화예술공간으로, 지역주민은 물론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공간이 되길 소망합니다.

 

아래는 위아트 갤러리 주소와 연락처입니다.

주소: 경기도 부천시 소사로216번길 27

전화번호: 1644·8697

 

이상 위아트 갤러리 부천의 문화예술공간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이젠 사회적 거리 두기도 해제하고 슬슬 야외에서의 문화 여가활동도 할 수 있는 시기인데요. 가까운 동네 갤러리에서 예술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떠실까요. 행복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