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곱창 맛집 5군데를 소개합니다

서울 곱창 맛집 5군데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질겅질겅 씹히는 곱창 정말 맛나지요. 서울 종로신진시장에 곱창 골목이 있습니다. 그래서 곱창을 제대로 즐기시려면 그곳에서 가셔도 되고요. 여기서는 종로신진시장에 있는 곱창 맛집뿐만 아니라 다른 서울 지역에 있는 곱창 맛집들도 함께 소개하겠습니다.

 

우대양곱 모습입니다

 

서울 곱창 맛집 1. 우대양곱 – 명품 소 곱창

신용산 맛 골목의 신흥 강자이면서 SNS 속 곱창 사진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신선하고 품질 좋은 한우 생 곱창 전문점으로 곱창, 막창, 염통, 대창 등이 함께 나오는 모둠 구이가 인기 메뉴입니다. 볶음밥 외 차돌진칼국수로 마무리하기도 합니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42길 8

인스타그램: @woodae_company

 

땡초곱창 모습입니다

 

서울 곱창 맛집 2. 땡초곱창 - 반반 곱창 많이

끊임없이 주문과 배달, 그리고 매장을 찾는 손님으로 북적이는 황학동 곱창 맛집입니다. 아찔하게 매운 땡초곱창과 순하게 볶아내는 소금구이 중에서 선택하면 실패하지 않습니다. 곱창을 먹은 후 피자 치즈를 올린 볶음밥까지 먹으면 코스 완성입니다.

 

주소: 서울시 중구 퇴계로87길 54

전화번호: 02·2234 1240

 

대낚식당 모습입니다

 

서울 곱창 맛집 3. 대낚식당 – 달인의 곱창 덮밥

달콤한 간장 양념에 조린 대창을 올린 대창 덮밥으로 이름난 곳입니다. 매일 한정 수량 판매합니다. 고추냉이를 곁들여 먹으면 느끼함을 잡을 수 있습니다. 대창 덮밥과 대창 낙지 덮밥 외에 곱창과 닭볶음탕이 만난 곱도리탕도 인기 메뉴입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137

전화번호: 02·558 5561

 

향원정 모습입니다

 

서울 곱창 맛집 4. 향원정 – 몸보신 곱창전골

깊은 맛의 육수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고소한 차돌박이, 잡내 없는 곱창이 만났습니다. 삼각지 평양집 출신 사장님이 솜씨를 발휘해 곱창구이만큼이나 잘 알려진 곱창전골 맛집입니다. 환절기나 영양식이 생각날 때 추천합니다.

 

주소: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7길 28

전화번호: 02·338 3110

 

함남곱창 모습입니다

 

서울 곱창 맛집 5. 함남곱창 – 완벽한 막창

종로신진시장 터줏대감으로, 시어머니 뒤를 이어 운영하는 2대 사장님의 손맛이 일품입니다. 당면과 큼직한 채소가 입맛을 돋우는 돼지 곱창볶음은 물론, 사과를 넣어 볶아 깔끔한 맛의 막창구이는 냄새가 나지 않고 부드러워 인기가 좋습니다.

 

주소: 서울시 종로구 종로38길 16

전화번호: 02·2278 2261

 

이상 서울 곱창 맛집 5군데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거리 두기도 해제되었겠다 곱창하고 소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곱창 맛집 탐방 오랜만에 가보시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합니다. 한 번밖에 없는 인생 즐겁고 가치 있게 삽시다 파이팅!!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