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상동도서관 대면 강의 시작합니다

부천 상동도서관 이 그동안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하던 디지털 교육프로그램을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 두기 해제에 따라 2022년 6월부터 대면 강의로 전환했습니다. 시민의 디지털 문해력 증진에 이바지하고 미디어 문화 향유를 확대하고자 디지털 교육, 미디어 크리에이터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특히 디지털 정보 취약계층인 어르신과 성인을 대상으로 디지털 문해력 증진을 위해 컴퓨터 기초, 스마트폰 활용, 블로그 익히기, SNS, 메타버스 체험 등 다채로운 디지털 강의와 체험 활동을 지원합니다.

 

 

미디어 크리에이터에 관심 있는 청소년과 청년들 대상으로 상동도서관 온라인 방송 스튜디오 장비를 활용한 영상 콘텐츠 제작 기초부터 실습까지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향후 미디어 크리에이터 동아리 활동으로 크리에이터 활동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입니다.

 

부천 상동도서관에서 강의를 듣고 싶으시면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 https://www.bcl.go.kr/site/program/board/basicboard/list?boardtypeid=302&menuid=019003001001001 )서 프로그램을 지원하시면 되십니다. 선착순 접수하며, 디지털역량 강화 프로그램 운영내용과 회원모집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나 홍보 안내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천 상동도서관 관계자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시민의 미래 생존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디지털 사회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맞춤형 디지털 교육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상 부천 상동도서관에서 대면 강의를 시작한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무언가를 자기 혼자 배우기 힘들면 부천시립도서관에서 교육프로그램을 주시하고 있다가 마음에 드는 거 있으면 지원하시면 되십니다. 또는 각 도서관에 어떤 프로그램을 할지 문의해도 좋으리라 생각합니다. 디지털 기기도 잘 다루셔서 최첨단 시대를 잘 이용하는 사람이 되어봅시다. 파이팅!!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