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컵밥거리 대표음식 7가지를 소개합니다


노량진 컵밥거리 대표음식 7가지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노량진 하면 공시족이 떠오르지만, 그에 못지않게 컵밥도 생각납니다. 일반인 입장에서는 공시족이나 공무원 학원보다는 컵밥에 더 관심이 있는데요. 노량진역 앞쪽에 있는 노량진 컵밥거리에는 어떤 음식들이 있는지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노량진 와플

노량진 컵밥거리 대표 음식 1. 3호점 노량진 와플

물 대신 우유로만 반죽해 겉바속촉인 와플로, 달콤한 우유 생크림이 기본재료입니다.

 

 

모든 메뉴는 1,500 ~ 3,000원이며, 500원만 더하면 사과잼이나 생크림, 생과일 등 토핑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미네 삼겹살 컵밥

 

노량진 컵밥거리 대표 음식 2. 6호점 다미네 삼겹살 컵밥

‘수요 미식회’에서 인정한 곳입니다. 제육을 비롯해 스팸, 날치알, 삼겹살, 훈제 오리고기 등을 재료로 40가지 넘는 메뉴가 있습니다. 3,500원부터 모든 고명을 얹은 다미FLEX컵밥은 9,000원입니다.

 

오가네 팬케이크

 

노량진 컵밥거리 대표 음식 3. 11호점 오가네 팬케이크

컵밥거리에서 단일 품목으로 가장 유명한 곳입니다. 소시지가 들어가 든든한 팬케이크부터 슈크림 가득한 디저트까지 2,000 ~ 2,500원에 맛볼 수 있습니다.

 

유메나 라멘

 

노량진 컵밥거리 대표 음식 4. 12호점 유메나 라멘

박찬일 셰프도 인정한 ‘찐’ 맛집입니다. 오사카 어느 골목의 맛집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야키소바와 라멘이 추천메뉴입니다.

 

 

가격은 3,500원부터, 곱빼기는 5,500원까지입니다.

 

컵밥 매니아

 

노량진 컵밥거리 대표 음식 5. 15호점 컵밥 매니아

두툼한 닭 다리 살을 직화로 구워 불맛이 살아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메뉴를 4,500~5,500선에 맛볼 수 있습니다. 컵밥거리 제일의 청결함이 돋보입니다.

 

치킨 카레 떡볶이

노량진 컵밥거리 대표 음식 6. 18호점 치킨 카레 떡볶이

쌀떡과 밀떡이 함께 들어 있는 매콤한 카레 떡볶이와 바삭한 순살 치킨이 맛났습니다. 대표 메뉴인 치킨 카레 떡볶이는 4,000원, 김밥은 2,000원, 떡볶이·튀김·순대는 4,500원입니다.

 

만나 흑미 컵밥 토스트

 

노량진 컵밥거리 대표 음식 7. 19호점 만나 흑미 컵밥 토스트

컵밥거리의 시작이 된 토스트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베이컨 햄 치즈 토스트는 3,500원, 채소 토스트는 2,000원부터입니다. 흑미밥을 제공하는 컵밥도 인기입니다.

 

노량진 컵밥거리의 영업시간은 가게마다 다르지만 대략 오전 10시 ~ 오후 9시 정도라고 합니다. 그러니 영업시간 맞춰 방문하셔서 노량진 대표 음식들을 맛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사진은 노량진 컵밥거리 모습입니다.

 

이상 노량진 컵밥거리 대표 음식 7가지를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 제 취향입니다. 저도 노량진에 한 번 방문해서 그 유명한 컵밥을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사장님들 가게 번창하시고 공시족들도 일이 잘 풀리면 좋겠습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