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 배우기 도움 되는 것 4가지를 소개합니다 –서울-

테니스 배우기 도움 되는 것 4가지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서울에 계신 분이라면 더 도움 되는 사항입니다. 테니스 인구가 늘고 있습니다. 그 옛날 귀족 스포츠로 불리며 일부만 누리던 테니스가 점점 대중화되면서 최근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누구나 즐기는 스포츠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옛날에 우리 독립운동가님들도 테니스로 체력단련을 하셨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 1시 방향이 서울시 공공 서비스 예약 페이지 모습이고, 시계방향으로 난지물재생센터 테니스장, 애프터테니스 숍 사이트 모습. 테니스 클래스 게임 모습입니다.

테니스 배우기 도움 되는 것 1. 서울시 공공 서비스 예약

사이트 주소는 https://yeyak.seoul.go.kr/web/main.do 입니다.

서울의 공공 테니스장 62개소 예약을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예약 사이트입니다. 검색창에 ‘테니스장’을 입력하거나 메뉴에서 체육 시설을 선택한 후 다시 테니스장을 선택하면 예약 가능한 공공 테니스장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이용료도 시간당 5,000 ~ 8,000원 정도로 저렴합니다.

 

 

테니스 배우기 도움 되는 것 2. 자연과 함께하는 코트

코트 4개가 있는 난지물재생센터 테니스장은 그린과 레드의 배색이 근사한 인조 잔디가 깔려 있습니다. 주변 숲과 조화를 이룬 코트가 테니스의 즐거움을 배가합니다. 코트 2개가 있는 응봉근린공원 테니스장은 사면이 푸른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 그림 같은 풍광을 선사합니다.

 

테니스 배우기 도움 되는 것 3. 테니스용품 쇼핑

코트에서 운동을 마쳤더라도 관련 굿즈를 통해 테니스와 삶을 연결하고자 한다는 모토를 지닌 테니스 전문 온라인 숖 ‘애프터테니스(aftertennis.com)’가 있습니다. 수익 일부는 더 많은 볼 보이가 지속해서 테니스 레슨을 받을 수 있도록 후원하는 데 쓴다니 쇼핑이 더욱 의미 있습니다.

https://www.aftertennis.com/

사이트 주소는 위의 URL입니다.

 

 

테니스 배우기 도움 되는 것 4. 테니스 클래스

터치와 드래그를 이용해 테니스 경기를 진행하는 모바일 테니스 게임입니다. 캐릭터와 캐릭터 파워, 의상 등 라인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쉽게 배울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테니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테니스 매력을 간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상 테니스 배우기 도움 되는 것 4가지를 안내하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일상적으로 건강을 위해 운동 1~2가지는 꾸준히 하는 게 좋지요. 테니스를 잘 치면 국내에서도 좋지만, 해외에 나가서 친구 사귀기도 좋다고 합니다. 테니스는 혼자서도 할 수 있지만 둘이서 하는 게 표준인 게임이니까요. 미국인들도 테니스 많이 좋아한다네요. 운동 취미로 가지실 분들은 엄청난 운동량을 자랑하는 테니스에 한 번 빠져보시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합니다. 행복하세요!! 파이팅!!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