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농사 로 2년 만에 10억 번 노하우

고구마 농사 로 2년 만에 10억 번 노하우를 이야기 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고구마 농사 로 2년 만에 10억 버시는 분은 다름 아닌 김제의 강보람씨입니다. 이 분 25살이신데 농대를 졸업하시고 저런 성공을 이루셨다고 합니다. 외모도 중상이상은 되시고요 이분을 통해 고구마 농사 노하우를 알아보겠습니다.

 


위의 사진은 강보람씨 사진()과 고구마 박스 사진(아래)입니다.

강보람씨가 25세에 2년 만에 고구마 농사 로 10억 버신 분입니다. 김제에 사세요. 고구마 농사 를 7만평을 짓는데 황토에서 고구마를 키우신다고 합니다. 황토에서 기르면 미생물이 많아서 고구마가 더 잘 자랄 수 있고 당도도 더 높아진다고 합니다. 황토에서 고구마 농사 를 지으면 고구마에 세라핀 성분이 충분해서 장을 잘 청소해줘 대장암을 예방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강보람씨는 부모님과 함께 고구마 농사 를 짓고 계시니 남성분들은 흑심을 가지고 접근하시면 안 되십니다.

 

고구마 농사 성공 비결 1 종자를 꿀 고구마로 바꾼 것입니다.

고구마 종자는 자색고구마, 밤고구마, 호박고구마, 꿀고구마등이 있는데요. 꿀 고구마로 바꾸고 고구마 농사 를 지어 수확한 고구마가 당도도 더 높아지고 수확량도 더 많아졌다고 합니다. 그 후 김제 동네 분들이 다 종자를 꿀 고구마로 바꾸셨다네요 처음엔 부모님이 종자를 안 바꾸려고 했는데 강보람씨가 끈질기게 설득했다고 합니다.

 

강보람씨라고 언제나 승승자구 했던 것은 아닙니다. 강보람씨 부모님이 고구마 농사 에 실패해 빚을 5억까지 졌었는데요. 그래서 강보람씨가 농대를 가시신 것이랍니다. 그런 힘든 현실을 이겨내고 고구마 농사 에 성공해 대박을 터트리신 겁니다.

 

고구마 농사 성공 비결 2. 눈길 끄는 포장상자를 만들다.

고구마를 브랜드화하라는 뜻입니다. 강보람씨도 농대를 졸업하고 제일 먼저 한 일이 포장상자 디자인을 한 것이라고 합니다. 위의 강보람씨 사진 밑에 사진이 강보람씨 고구마 박스 디자인인데요. 고구마 박스를 이용해 브랜드화 한 것입니다.

 


위의 사진은 차례대로 꿀 고구마, 호박고구마, 밤고구마, 자색고구마입니다.

고구마 농사 성공 비결 3. 자신을 세상에 알려라

농사관련 백일장대회같은 공모전이나 시상식 있으면 찾아다니며 많이 참석해서 상을 받고 자기 자신을 알리는데 노력 하셨다고 합니다.

 

고구마 농사 성공비결 4.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모양의 고구마를 재배하라.

일본사람들은 길쭉한 모양의 고구마를 좋아하는데요. 까먹기 편해서 그렇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주먹모양의 동그랗고 예쁘게 생긴 모양의 고구마를 좋아하다고 합니다. 그렇게 재배하기 위해서는 땅을 한번 다져주고요 고구마 순을 심을 때 간격을 멀리하지 않고 가깝게 심는다고 합니다.

 

이상 고구마 농사 로 2년 만에 10억 버신 강보람씨의 노하우를 안내하는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고구마 농사 에 뜻이 있으신 분은 강보람씨 농장에 가서 직원으로 같이 일하면서 배워도 좋겠네요. 대한민국의 농민 여러분 대박나세요!!


☞ 블로그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 하기~

 블로그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하고 구독 하~

 블로그 밴드 구독 하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