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틀러 자살 에 대해 알아봅시다

히틀러 자살 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2차 세계대전에서 독일은 미국 영국 프랑스 캐나다 등의 연합군에 계속 패해 베를린까지 포위당하는 사태가 발생합니다. 1945430일 결국 소련에 의해 베를린이 함락되기 직전까지 되자 히틀러 자살을 합니다. 히틀러는 애인인 에바 브라운과 결혼한 직후에 애견 블론디를 죽입니다. 그 후 에바 브라운은 청사가리를 삼켰고 히틀러는 머리에 총을 쏴 히틀러 자살을 합니다.

 


위의 사진은 히틀러와 에바 브라운, 블론디(우측 세퍼트) 사진과() 히틀러 자살 한 후의 사진(아래)입니다.

 

히틀러는 어떤 사람보다도 애견 블론디를 사랑했다고 합니다. 히틀러는 난 이미 독일과 결혼했다라고 말하며 애인인 에바 브라운과 56세까지 계속 결혼을 안 하다가 히틀러 자살 직전에 결혼한 것입니다.

 


괴벨스와 그 부인도 6명의 자녀를 스스로 독살하고 목숨을 끊었습니다. 그리고 친위대가 그 시신을 불태웠습니다.

 

소련은 독일의 의사당에 붉은 기를 달고 나치의 우두머리들을 잡았습니다.(후에 군사재판으로 교수형에 처해짐) 이탈리아의 무솔리니는 빨치산에 의해 처형되고 군중들이 그의 시신을 훼손하였습니다.

 

히틀러 자살 전 자신의 친위대에게 자신의 시신을 불태우라고 명령했고 소련은 히틀러를 숭배할 가능성을 없애기 위해서 그의 유골을 제거 하였습니다.

 

194558일 독일군 최고 사령관인 육군 원수 카이텔이 항복 문서에 서명하며 나치 독일은 무조건적으로 항복을 합니다.

 

2차 세계대전은 전체주의와 인종주의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전체주의는 개인보다 사회, 집단, 국가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것으로 자신의 집단만 잘살기 위해 개인을 통제하고 결국 다른 나라나 집단 개인까지 무자비하게 살육하는 것입니다. 비단 나라단위 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사조직차원에서도 전체주의가 심각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유럽 같은 경우는 2차 세계대전 원인인 히틀러와 가까이 있던 관계로 전체주의를 좀 경계하는데요. 우리나라 같은 경우는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 눈치입니다.

 

국뽕은 게임할 때나 맞으시고 현실에선 온 인류와 더불어 살아가려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전체주의 주동자들은 히틀러 자살 처럼 결국 처절하게 응징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상 히틀러 자살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2차 세계대전으로 죽은 사람 수가 5천만 명이 넘는다는데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모두 몰살된 수준이지요. 전체주의는 폭력을 낳기 쉽기 때문에 경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행복하세요!!


☞ 블로그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 하기~

 블로그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하고 구독 하~

 블로그 밴드 구독 하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