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에 좋은 버섯 동충하초 를 소개합니다

암에 좋은 버섯 동충하초 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지구에서 생명이 만들어지고 생명이 동물과 식물로 갈라진 다음 한참 있다가 동물에서 갈라져 나온 생명 군이 균류입니다. 균류는 버섯종류인데요 그만큼 버섯은 식물보다는 동물에 가까운 생명체입니다. 버섯은 식물과 공생하며 영양분을 맞교환하여 식물들이 더 건강하고 잘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며 부패에도 작용해 지구가 쓰레기더미가 되지 않게 영향을 미치는 존재입니다. 또 버섯 종류는 동물에서 갈라져 나온 생명 군이니 만큼 사람에게도 영향을 많이 미쳐 암에 좋은 버섯 인 동충하초도 존재하게 되는 것입니다.

 


위의 사진은 곤충을 숙주로 암에 좋은 버섯 동충하초가 자라난 사진입니다. 버섯들은 보통 죽은 생명체에서 영양분을 섭취하지만 동충하초는 살아있는 생명체에서 영양분을 섭취합니다.

암에 좋은 버섯 인 동충하초는 살아있는 곤충 등에 기생하며 숙주인 곤충을 서서히 죽이며 자라나는 버섯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무서운 동충하초 가 암에 좋은 버섯 으로 의학계에서 연구되고 있습니다.

 


암에 좋은 버섯 인 동충하초 에는 다량의 코디세핀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코디세핀은 모든 세포에서 발견되는 화합물인 아데노신과 분자 구조가 매우 유사합니다. 산소 원자 하나만 차이가 납니다. 무슨 이유에서인지 아데노신을 만드는 다른 생물과 달리 암에 좋은 버섯 동충하초는 코디세핀을 생성합니다.

 

암에 좋은 버섯 동충하초 에 있는 코디세핀은 악성종양을 치료하는 효과가 있어 예전부터 대체의학자들에 의해 주목받고 있지만 왜 그런 작용이 일어나는지 밝혀지지는 않았습니다.

 

어떤 암세포든 개별세포가 증식하고 자라려면 폴리-에이 꼬리라는 작은 줄기를 이용해 서로 뭉쳐야 합니다. 암에 좋은 버섯 에 있는 코디세핀은 폴리-에이 꼬리의 성장을 방해해 암세포가 더 증가하는 것을 막아주고 줄어들게도 합니다. 암에 좋은 버섯 동충하초에 잇는 코디세핀은 암세포를 죽이지 못해도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암세포가 자라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입니다.



암에 좋은 버섯 동충하초에 있는 코디세핀은 완전히 새로운 항암제가 될 수 있습니다. 기존 항암제들과는 작동 원리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암 뿐만 아니라 염증성 질환을 치료할 새로운 약이 될 수 있습니다.

 

암에 좋은 버섯 동충하초 에 있는 코디세핀의 다른 기능은 혈소판 응집 반응을 억제해 뇌졸중에도 상당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당뇨병에도 좋다고 하네요.

 

암에 좋은 버섯 동충하초 는 분말제품으로 구입해 차처럼 물에 타드시거나 음식에 뿌려 드시면 된다고 합니다. 또는 건초로 그냥 씹어 드셔도 된다고 합니다.

 

이상 암에 좋은 버섯 동충하초 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동충하초는 암에도 좋고, 뇌졸중에도 좋고, 당뇨병에도 좋은 아주 좋은 음식인 듯합니다. 해당 병 있으신 분들은 구입하셔서 복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의사가 하라는대로 따르고 보조의 개념으로 동충하초를 먹으면 될 듯 합니다. 건강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