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 전문가 과정 교육생 모집합니다 –경기도 18년도 5월 25일까지-

무역 전문가 과정 교육생을 경기도에서 모집한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우리나라는 수출로 먹고 사는 나라라서 무역 전문가 분들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우리나라 경제에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하는 무역 전문가 양성을 위해 경기도가 교육비 10만원만 받고(교육수료시 환급) 무역 전문가 교육과정을 개설하여 사람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의 무역 전문가 교육과정이 정식명칭은 경기청년+4 Trade Manager입니다. 경기도 무역 전문가 교육과정 신청기간은 18년도 423일부터 525일까지입니다.

 


경기도 무역 전문가 교육 받을 수 있는 대상은 경기도내에 거주하는 만 18세 이상 ~ 34세 이하 대학생이나 청년, 외국인 유학생, 다문화인, 결혼 이민자, 재학생, 대학원생, 대학생, 졸업생등 으로서 신청 분야의 외국어 사용이 원활하신 분입니다. 경기도외의 다른 도에 사시는 분은 다니시는 학교가 경기도 소재 학교이면 교육 신청 하실 수 있으십니다.

 

경기도 무역 전문가 양성과정 모집 인원은 총 150명으로 선정 절차는 1차 서류 -> 2차 면접 -> 최종합격자 선정의 순서로 교육생을 선발합니다. 무역 전문가 모집 언어 분야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등 총 4개 반에 반별 40명내외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경기도 무역 전문가 양성과정에 선발되면 처음에는 온라인 강의로 강의를 수료하고 온라인 강의 후 72~ 817일에 2개월간 집합교육을 실시합니다. 시간은 9시부터 5시까지입니다. 집합교육 장소는 참가자의 편의를 고려하여 남부(동남보건대), 중부(서울 미정), 북부(신한대), 다문화(수원시다문화가족센터) 권역으로 나눠져 운영합니다.

 

무역 전문가 양성과정 교육생들은 무역실무 계약, 온라인 마케팅, 대금 결제, 비즈니스 협상전략, 외국어 특강, 운송, 통관, FTA등 현장에서 필요한 무역실무를 학습하게 됩니다.

 

무역 전문가 양성과정 수료생 전원에게는 경기도지사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 되고 성적 우수자는 상장 수여와 경기도내 기업 인턴 기회와 취업연계 알선, 해외 마케팅 사업의 참가 기회를 제공 할 예정입니다.

 

참가신청 방법과 신청서 등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되십니다.

https://www.jobaba.net/sprtPlcy/3726#none

 

이상 경기도 무역 전문가 양성 과정에서 교육생을 모집한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무역 전문가는 우리나라 경제의 첨병중 하나인데요. 우리나라와 세계의 무역을 원활하게 하여 상생 하게 하는 무역 전문가 분들이 많이 나오셨으면 좋겠습니다. 무역 전문가 분들 파이팅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