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기역 파전골목 맛집 4군데를 소개합니다

회기역 파전골목 맛집 4군데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파전은 집에서 가끔 해 먹는데 맛있지요. 하지만 식당에서 하는 파전은 퀄리티가 다릅니다. 같은 요리지만 다른 느낌이죠. 비 오는 날은 파전이 더 땅기는데요. 회기역 바로 앞에 파전골목이 있습니다. 식당에서 해주는 파전의 맛이 그리우신 분이라면 아래의 4군데 맛집 중 마음에 드는 곳에 가셔서 막걸리 한잔과 함께 파전을 추천합니다.

 

 

위의 사진은 동학주점 가게와 파전 모습입니다.

회기역 파전골목 맛집 1. 동학주점

간판에 불이 들어와 있다면 주저 말고 문을 열어야 합니다. 시간 여행을 하듯 7080 분위기가 물씬 나는 오랜 점포로 신림동 녹두거리의 인기 주점입니다. 직접 담그는 국내산 기본 김치부터 파전과 도토리묵 무침, 돼지고기볶음까지 메뉴 대부분이 1만 원대입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회기로28길 12-3

전화번호: 02·959 8318

 

 

위의 사진은 이모네 왕파전 가게와 파전 모습입니다.

회기역 파전골목 맛집 2. 이모네 왕파전

파전 골목의 터줏대감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취향대로 고를 수 있는 A~L의 다양한 세트 구성과 해물파전 1만 원 등 좋은 가성비로 유명합니다. 파전은 기름 망에 올려 나와 끝까지 바삭하게 먹을 수 있고, 11시부터 운영해 점심 식사 메뉴로도 인기입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대학5길 29

전화번호: 02·872 6107

 

 

위의 사진은 나그네 파전 가게와 파전 모습입니다.

회기역 파전골목 맛집 3. 나그네 파전

경희대를 기점으로 고려대, 한양대 등 대학가에 파전집 여러 곳을 운영하던 나그네파전이 새롭게 자리를 옮겨 명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배달이나 주문에 적합하도록 피자 박스를 닮은 파전 박스를 준비했습니다. 고추 튀김과 왕 동그랑땡도 추천.

 

 

주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고려대로 28길 7

전화번호: 02·929 4838

 

 

위의 사진은 무교동 유정낙지 가게와 파전 모습입니다.

회기역 파전골목 맛집 4. 무교동 유정낙지

일반적인 파전에 오징어가 주인공이라면, 이곳은 낙지볶음의 원조답게 낙지 한 마리가 호방하게 들어 있습니다. 매콤한 낙지볶음과 함께 먹으면 궁합이 좋은 낙지 한 마리 파전은 깔끔하면서도 낙지의 쫄깃한 식감까지 놓치지 않습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21길 22 태성빌딩 101호

전화번호: 02·725 0646

 

아래는 회기역 파전골목의 위치입니다.

 

 

이상 회기역 파전골목 맛집 4군데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식당 파전에 막걸리 먹고 싶네요. 요즘엔 막걸리를 안 먹어서 안주로 파전도 안 먹게 되었는데요. 비 오는 날 파전에 막걸리 예약해야겠습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