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술 문제 심각

인도가 술 문제가 심각하다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인도에서 술이 문제가 되는 첫 번째 이유가

경제적인 문제입니다.

100루피를 버는 남성이 술을 사는데 50루피를

사용하기 때문에 문제가 됩니다.

그리고 인도 남성이 술을 마시고 가정폭력을 일삼아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인도의 한 지역 정치가가 결혼하는 인도 여성들 1만여 명 에게

빨래방망이(모글)를 주었습니다.

빨래방망이 한쪽에는 알코올 중독자를 변화시키기 위한 것

라고 쓰여 있고요 다른 한쪽은 경찰은 아무 말도 하지 말 것

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인도 술 문제가 심각해서 나온 현상인데요.

남자들이 술을 마시고 가정폭력을 하려고 하면 빨래방망이로

대응하라는 뜻입니다.

인도 여성들은 1/3 가량이 가정폭력에 노출되는 심각함을

보이고 있습니다. 가정폭력의 가장 큰 이유는 인도 술 문제

때문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인디언 익스프레스에 의하면 인도 전역에서 술로 사망하는

사람이 96분마다 1명씩일 정도라고 합니다.

 


이에 인도정부는 음주 관련 폭력 억제를 위해 주류 단속

강화를 하는데요. 다른 주에 가서 술을 사오면 되기 때문에

현실적 어려움도 있다고 합니다. 밀주도 조장하게 되고요

 

이상 인도 술 문제가 심각하다는

내용의 포스팅이었습니다.

가정폭력은 당하는 사람에게 정말 힘든 일인데요

관련 정책과 시설들이 마련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인도가 술 문제에서 해결되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인도 파이팅!!

 

 

 

반응형
그리드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