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선별진료소 부천종합운동장 부설주차장 1층입니다

부천 선별진료소는 부천종합운동장 부설주차장 1층으로 통합한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부천시는 2020년 6월 29일부터 부천종합운동장 부설주차장 1층에 코로나 19 부천 선별진료소를 설치하여 통합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위의 빨간색 원이 부천종합운동장 부설주차장 위치입니다. 부천 선별진료소가 부천종합운동장 부설주차장 1층에 운영됩니다. 위의 밑에 사진은 네이버 거리뷰로 부천종합운동장 부설주차장을 본 것입니다.

 

 

이번 부천 선별진료소 통합 운영은 지역사회에 코로나 19 확진 환자가 지속해서 발생하는 상황에 대비하고 폭염으로 인한 의료진, 검사 대상자의 온열 질환 발생을 예방하려는 조치입니다.

 

부천 선별진료소인 부천종합운동장 부설주차장 1층은 자연적으로 그늘이 형성될 수 있는 필로티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부천시는 더운 여름철에 부천 선별진료소 근무 의료진과 검사 대기자들이 조금이나마 더위를 피할 수 있도록 부천종합운동장 부설주차장 1층을 통합 부천 선별진료소 장소로 정했습니다.

 

부천 선별진료소 운영 기간은 2020년 6월 29일부터 상황종료 시까지입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2시 ~ 오후 1시이며 그때는 부천 선별진료소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코로나 19 비상상황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주말에도 당분간 부천 선별진료소를 운영할 방침입니다. 다만 민간 병원의 선별진료소(가톨릭 대학교 부천성모병원,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세종병원)는 현행과 같이 운영할 계획입니다.

 

 

부천시 보건소 관계자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코로나 19 장기화와 폭염에 대비하여 2020년 6월 29일부터 부천시 보건소와 오정보건소에서 선별진료소를 운영하지 않으니 부천시민들은 이점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천 선별진료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보건소(032·625 8881~4)로 전화해서 문의하시면 되십니다.

 

이상 통합 부천 선별진료소가 부천종합운동장 부설주차장 1층에서 운영된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자기 몸에 이상이 감지되거나, 느낌이 안 좋으신 분들은 부천 선별진료소에 방문하셔서 코로나 19 검사를 받으시면 되십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