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일자리센터 에서 제공하는 부천시 공공일자리 목록입니다 –23년 상반기-

부천 일자리센터에서 제공하는 부천시 공공일자리를 목록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2023년 상반기 목록입니다. 부천시는 2023단비일자리시행을 앞두고 채용계획 등 일자리 정보를 담은 가이드북을 발간했습니다.

 

위의 목록이 부천 일자리센터에서 제공하는 부천시 공공일자리인 단비 일자리입니다. 2023년 상반기버전입니다

단비 일자리란 일자리 가뭄에 단비와 같은 역할을 한다는 의미의 취업취약계층을 위한 부천 일자리센터에서 제공하는 부천시 공공일자리입니다. 2023년에는 117개 사업, 7957명의 일자리가 제공될 계획입니다.

 

 

2023년 단비일자리 가이드 북에는 각 일자리 사업의 설명과 급여조건, 근무기간, 문의처 등이 담겨 있으며 부천시와 워크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위에도 2023년 상반기용 부천 일자리센터에서 제공하는 부천시 공공일자리인 단비일자리 목록을 위에 게시하겠습니다.

 

단비일자리는 2016년부터 부천시의 여러 부서가 협업하여 추진해오고 있으며 고용안정기반 강화와 지속 가능한 일자리 창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2022년부터는 12월 초 채용을 앞둔 여러 사업과 계획을 담아 제작한 가이드북 배포 시기를 11월로 앞당겨 시민들의 활용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엔데믹시대를 맞이하여 일자리를 찾는 시민들에게 단비와 같은 취업이 꼭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각 사업 부서와 유관기관이 함께 협업하여 일자리 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합니다.”

 

위의 단비일자리 목록을 다운로드 해서 보시려면 아래 사이트로 가시면 되십니다.

http://www.bucheon.go.kr/site/program/board/basicboard/view?menuid=148002001001&pagesize=10&boardtypeid=26736&encid=XVbcEU8KYkqlUNzvUMI/5Q==

 

새소식 | 새소식 | 부천소식 | 부천시청

살기좋은 부천시 부천시청입니다.

www.bucheon.go.kr

위의 사이트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해서 보시면 더 선명하게 보실 수 있으십니다.

 

이상 부천 일자리센터에서 제공하는 부천시 공공일자리를 안내하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일자리 탐색인 분들은 위의 단비 일자리 목록을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