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대형폐기물 인터넷신고 처리 기간 단축됩니다

부천 대형폐기물 인터넷신고 처리 기간이 단축된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부천시가 대형폐기물 인터넷신고 현황을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대형폐기물 실시간 현장대응시스템’을 2023년 1월 2일부터 시행합니다.

 

 

위의 그림은 부천 대형폐기물 인터넷신고 처리 화면입니다.

이번 ’대형폐기물 실시간 현장대응서비스‘ 시행으로 수거업체는 핸드폰, 태블릿 등 모바일기기를 활용해 부천 대형폐기물 인터넷신고 상황을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수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태까지는 대형폐기물 신고목록을 종이로 출력하여 수작업으로 수거 동선과 품목을 처리함에 따라 수거가 지연되거나 처리상태가 시스템에 바로 반영되지 않아 환불을 요구하는 민원이 많았습니다.

 

부천 대형폐기물 인터넷신고 실시간 현장대응 수거처리로 기존에는 2~4일 걸리던 수거 기간이 1~2일로 대폭 단축되고, 현장에서 바로 수거 완료처리가 가능함에 따라 환불민원 발생 건수도 상당히 감소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울러, 배출 후 수거대기 폐기물 방치로 인해 저해된 도시 미관을 개선하고 안전사고 위험을 예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안윤경 행정국장은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대형폐기물 실시간 현장대응 서비스가 정착되면 폐기물 수거처리 시간이 단축되는 것은 물론, 폐기물 방치로 인한 안전사고 위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폐기물 수거처리 방식이 개선돼 시민불편을 해소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상 부천 대형폐기물 인터넷신고 처리 기간이 단축된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길거리에 대형폐기물 방치되어 있는 거 보면 어린아이들은 위험할 수도 있겠구나 하고 생각했는데 다행입니다. 장롱같이 큰 거 계속 길거리에 있으면 아이들 뛰어놀다 부딪힐 수 있으니 이번 조치가 사고 예방에 도움 되리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발전하는 부천시가 되면 좋겠습니다. 부천시 파이팅!!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