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시장 맛집 5군데를 소개합니다.

망원시장 맛집 5군데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망원시장은 망원동의 대표 주자입니다. 망원시장은 잡화점부터 맛집까지 그야말로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전통시장으로 망원동의 자부심이자 자랑입니다.

 

 

망원시장 맛집 1. 반찬과 주전부리를 한 번에 ‘바삭 마차

다양한 수제 돈가스와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등 특색 있는 메뉴로 승부를 건 바삭 마차입니다.

 

 

여러 종류의 돈가스와 수제 소스를 같이 판매하고 있어서 밥반찬으로도 제격입니다.

 

 

망원시장 맛집 2. 학창 시절 추억의 떡볶이 맛 ‘송이네

학창 시절, 학교 앞 떡볶이집에서 먹었던 떡볶이의 맛을 잊을 수 있을까요. 송이네는 우리 모두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분식집입니다. 누구에게나 ‘다시 또 오고 싶은 집’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운영한다는 이곳은 매일 손님들로 북적입니다.

 

 

망원시장 맛집 3. 가지각색의 호떡으로 마음을 사로잡는 ‘훈훈 호떡

전통시장의 이미지에서 탈피한 호떡 카페인 훈훈호떡입니다.

 

 

옥수수 꿀 호떡, 인절미 꿀 호떡, 오레오 꿀 호떡 등 가지각색의 호떡을 고르는 재미와 달콤한 맛으로 손님들을 사로잡습니다. 지하에 있지만, 사람들이 끊임없이 오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망원시장 맛집 4. 바삭한 전을 맛보고 싶다면 ‘우이락

젊은 직원들의 활기로 가득 차 있는 우이락은 젊은 층이 즐길 수 있는 전을 내세웁니다. 특히 고추 튀김은 우이락의 대표 메뉴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망원시장 맛집 5. 맛도 양도 인심이 넘치는 ‘큐스닭강정

양념 닭강정, 달콤 닭강정, 화이트 크림 닭강정 등 다양한 맛으로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큐스닭강정입니다. 게다가 인심도 넉넉합니다. 높은 회전율 덕에 언제나 신선한 재료로 조리하는 이곳이 가장 중시하는 것은 바로 청결입니다.

 

이상 망원시장 맛집 5군데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전통시장의 강점은 바로 길거리 음식이지요. 장 보러 가실 때는 빈속으로 가셔서 꼭 길거리 음식으로 배를 채우시면 좋겠습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