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시플레저 앱 6가지를 소개합니다

헬시플레저 앱 6가지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헬시플레저란 헬시(healthy) + 즐거움을 뜻하는(plesasure)의 합성어입니다. 즉 건강과 기쁨을 함께 추구한다는 의미입니다. 이제는 건강 관리도 과정과 결과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아야 한다는 말입니다.

 

위의 그림은 11시 방향부터 1번 챌린저스로 시작해 시계방향으로 해당 앱의 대표 그림입니다.

헬시플레저 앱 1. 챌린저스(challengers)

1만 보 걷기,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 이용하기 등 일상에서 가볍게 실천할 수 있는 활동을 중심으로 습관 형성과 목표 달성을 돕는 앱입니다. 운동뿐만 아니라 식습관, 시간 관리 등 다양한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헬시플레저 앱 2. 하우핏(HowFIT)

전문 트레이너가 제공하는 운동 콘텐츠에 AI 동작 인식 기술을 적용해 혼자서도 정확한 자세로 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홈 트레이닝 앱입니다. 내가 하는 동작이 맞는지 틀렸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고, 다양한 소리와 애니메이션 효과로 운동하는 재미를 배가해 줍니다.

 

헬시플레저 앱 3. 런데이(Runday)

비대면 달리기 앱입니다. 나만의 트레이너가 옆에서 같이 달려주는 것처럼 육성으로 운동 방법을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러닝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부터 고수 러너까지 단계가 다채롭게 구성돼 있어 개인별 러닝 스타일에 맞춰 선택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헬시플레저 앱 4. 스트라바(Strava)

자전거 주행 앱으로, 트랙 중 하나를 선택한 뒤 상대방과 자신의 기록을 견주어볼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이 달린 거리, 주행 시간, 최고 속도 등을 비교해 랭킹 경쟁도 가능합니다.

 

 

헬시플레저 앱 5. 밀리그램(Mealigram)

체중 관리 앱으로, 매일매일의 식단을 제공합니다. 식단, 운동, 자신의 신체정보를 기록하면 더 세밀한 건강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룹 관리 기능이 있어 비슷한 목표를 가진 다른 사람들과 정보 공유도 가능합니다.

 

헬시플레저 앱 6. 캄(Calm)

스트레스, 불안 감소, 감사하는 마음 키우기 증 목적에 맞게 다양한 명상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앱입니다. 30여 가지 자연의 소리를 통해 불안한 마음을 다스리고, 편안한 수면을 취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헬시플레저 앱 6가지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마음에 드는 앱 있으면 설치하셔서 이용하시면 되시겠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