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야경 명소 9곳을 소개합니다

서울 야경 명소 9곳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젠 코로나도 풀리고 더운 여름도 풀려 밤에 돌아다니기 좋은 계절이 왔습니다. 낮에 서울의 모습도 좋지만, 야경 좋은 곳에서 바라보는 서울의 밤 모습은 감성적이지요.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분위기 있게 서울 야경 감상하시라고 추천 명소 8곳을 소개하겠습니다.

 

서울 야경 명소 1. 바람산 어린이 공원

주택가의 좁은 언덕진 골목을 굽이굽이 걷다 보면 만날 수 있는 바람산 어린이 공원은 낮에도 매력적이지만 밤에 더 멋진 풍경을 선사합니다. 특히 해 질 녘 노을이 지기 시작할 때 활주로처럼 길게 뻗은 이곳 전망대에 서 바라보는 신촌 일대의 모습은 가히 장관입니다.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4-54

 

서울 야경 명소 2. 물결 한강

난지 한강 공원에 있는 뷰 맛집 선상 카페입니다. 낮에는 물멍을 하며, 밤에는 한강의 야경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내부가 모두 통창으로 이루어져 있어 꼭 테라스로 나가지 않더라도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며 멋진 전망을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주소: 서울시 마포구 마포나루길 296

 

서울 야경 명소 3. 낙산공원

밤이면 성곽 산책로를 따라 은은한 조명이 켜져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서 밤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어느 곳에서 봐도 예쁘지만, 옛 성곽과 도심의 불빛이 어우러진 서울의 야경을 한눈에 담고 싶다면 전망광장까지 올라가 보길 추천합니다.

 

주소: 서울시 종로구 낙산길 41

 

서울 야경 명소 4. 달맞이 봉공원

시원하게 펼쳐진 한강의 야경과 아름다운 도시 뷰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달빛 야경 명소로도 유명해 특히 정월 대보름이 되면 보름달을 감상하기 위해 찾아오는 이가 많습니다. 계단이 가파른 편이지만, 높지 않아 가볍게 방문하기 좋습니다.

 

주소: 서울시 성동구 금호동4가 산 27

 

서울 야경 명소 5. 광진교 8번가

전 세계적으로 3개밖에 존재하지 않는 교각 하부 전망대로, 한강 가운데서 노을이나 야경을 바라보는 이색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소규모 전시와 체험도 수시로 열려 색다른 재미와 문화 감성도 충천할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시 강동구 천호2동 527-2

 

 

서울 야경 명소 6. 노들섬

사계절 각기 다른 매력의 한강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반짝거리는 한강 물빛과 고층 건물 사이로 차분히 내려앉는 노을의 아름다움이 특히 매력적입니다. 이곳은 주차 공간이 협소하니 방문 시 대중교통을 이용하길 추천합니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양녕로 445

 

서울 야경 명소 7. 용양봉 저정공원

노들역 3번 출구 인근에 있어 대중교통으로 접근하기 좋은 야경 명소입니다. 낮은 전망쉼터, 하늘 전망대, 정상 전망대가 주요 뷰 포인트로 세 곳 중 어디서 보느냐에 따라 각기 다른 매력의 서울 야경을 감상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주소: 서울시 동작구 본동 산 3-9

 

서울 야경 명소 8. 세빛마루

세빛섬 내 가장 큰 섬인 가빛섬의 야외공간(4, 5층)에서는 옥상정원 ‘세빛마루’를 만날 수 있습니다. 한강의 석양과 야경증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빈백, 벤치 등이 마련돼 있어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상시 개방(단, 대관 행사가 있으면 이용 불가) 합니다.

 

주소: 서울시 서초구 올림픽대로 2085-14

 

서울 야경 명소 9. 일자산 허브 천문공원

계절에 따라 피는 허브의 향기가 매력적이며, 노을과 야경 뷰가 일품입니다. 공원 곳곳에 조각 작품이 배치돼 있는데, 직접 만지고 체험할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입니다. 조각에 기대어 휴식을 취하거나 누워 하늘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천문 공원답게 별자리 관찰 전망대도 있습니다.

 

주소: 서울시 강동구 둔촌동 산 86

 

이상 서울 야경 명소 9곳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시간 나실 때 친구, 가족, 연인과 같이 분위기 있게 야간 뷰를 감상하시고, 사진도 찍으시기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