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이유식 만들기 를 위한 영양교육 부천시에서 시행합니다

아기 이유식 만들기 를 위한 영양교육 부천시에서 시행한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부천시는 ‘영양 만점 이유식 영양 플러스와 함께해요’ 사업을 추진해 아기들의 미래 건강증진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영양 만점 이유식 영양 플러스와 함께해요’라는 아기 이유식 만들기를 위한 영양교육과 관련 용품들에 대하여 안내하는 사업입니다.

 

 

위의 사진은 이번 ‘영양 만점 이유식 영양 플러스와 함께해요’에 참여하시면 증정하는 물품들입니다.

‘영양 만점 이유식 영양 플러스와 함께해요’ 사업은 영양 플러스 사업대상자 중 이유식 시작을 앞둔 아기를 대상으로 추진하는 것입니다.

 

 

부천시는 영양 플러스 사업을 통해 영양 위험 요인(빈혈, 저신장, 저체중 등)이 있는 영유아와 임신 출산 수유부를 대상으로 영양교육과 상담, 보충 식품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영아의 미래 건강증진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본사업은 이유식에 필요한 용품과 관련 자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단계별 진행에 어려움을 겪는 대상에게는 상담을 통해 원활한 이유식 진행을 돕고 있습니다.

 

한편 영양 플러스 사업은 부천시에 거주하는 기준 중위소득 80% 이하의 임산부, 생후 66개월 이하의 영유아 중 영양 위험 요인(영양 불량, 성장 부진, 빈혈 등) 보유자를 사업대상자로 선정보충 식품과 아기 이유식 만들기를 위한 영양교육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다음과 같이 말하였습니다. “임산부와 영유아의 건강증진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사업 참여 관련 문의 사항 및 신청문의 부천시 보건소 건강증진과 032·625, 4470~4471로 전화 거셔서 이야기하시면 되십니다.

 

이상 아기 이유식 만들기 를 위한 영양교육을 부천시에서 제공한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아기일 때부터 건강하게 만들어 주시면 아기는 더 나은 삶을 살 것입니다. 아기들을 위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면 받으셔서 아기가 건강하게 자라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파이팅!!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