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 행사 전국 다문화 말하기대회 개최 -18년 5월 19일-

다문화 행사 전국 다문화 말하기대회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경기도는 오는 520일 세계인의 날을 맞이하는 기념으로 519일에 다문화 행사 전국 다문화 말하기대회를 개최합니다. 다문화 주간을 맞이하여 가족 간에 소통과 이해를 증진하고 행복한 가정을 조성하여 글로벌한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여는 행사입니다.

 


다문화 행사 전국 다문화 말하기대회에 참가하고 싶은 분은 32일부터 42일까지 모집하고 있으니 기간 내에 참가 신청 접수를 하시면 되십니다. 다문화 행사 전국 다문화 말하기대회는 결혼 이민자를 대상으로 한 한국어 말하기 대회외국인 주민 자녀(다문화 가족 자녀 포함)를 대상으로 하는 이중언어 말하기 대회 로 나뉘어져 개최하게 됩니다.

 


전국 다문화 행사 전국 다문화 말하기대회에 접수할 때 말하는 내용의 주제는 자유롭게 정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 말하기 대회201311일 이후에 입국한 국내에 거주하는 결혼이민자가 자격대상이고 230초간 말하기를 진행해야 합니다. ‘이중언어 말하기 대회는 초중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외국인 주민자녀로 2000년생 ~ 2012년생이 자격대상이고 한국어는 130, 부모나라 언어역시 130초로 말하기를 진행해야 합니다.

 

예선은 기간 내에 동영상으로 접수한 신청자 중에 동영상 심사로 진행되며 예선에 통과하신 분들이 본선에 진출합니다. 본선진출자 발표는 427일 날 합니다. 본선진출은 20(10)이며 각 대회별 최우수 1명은 100만원, 우수 270만원, 장려 250만원, 입상 530만원의 상장과 상금을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다문화 행사 전국 다문화 말하기대회의 공고문은 아래의 URL입니다. 저곳에 접수신청서등 공고문이 있으니 자세히 행사관련 내용을 살펴보실 수 있으십니다.

http://www.gg.go.kr/archives/3881102?s_select=s_title&s_txt=%EB%8B%A4%EB%AC%B8%ED%99%94&ggd_term_id=5107

 

이상 전국 다문화 행사 전국 다문화 말하기대회에 안내하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다문화 가족 분들도 한민족 분들과 결국은 같이 갈 분들인데요 겉모습이 한민족과 좀 다르더라도 편견을 갖지 말고 잘 어우러져 잘살았으면 좋겠습니다. 다문화 가족 분들 파이팅입니다


☞ 블로그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 하기~

 블로그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하고 구독 하~

 블로그 밴드 구독 하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