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물축제 일반인 기획하실 분들 모십니다 – 18년 4월 13일 까지 -

빗물축제 일반인 기획하실 분들을 모신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빗물축제 는 서울시에서 18726일부터 28일까지 열릴 축제로 물 순환 회복에 대한 시민들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개최하는 행사입니다. 빗물축제는 2016년부터 시작해 3번째 열리게 됩니다.

 


빗물축제는 노래와 비가 함께하는 콘서트, 비를 주제로 하는 영화제, 비 관련 물품이나 재능을 판매하는 빗물마켓, 빗물을 주제로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 풍수해의 위험을 체험할 수 있는 풍수해 체험 등이 열릴 계획입니다.

 


빗물축제 기획하실 분들은 100여명을 모집할 계획인데요. 10개 팀으로 나눠서 각 팀은 프로그램 1개를 기획하고 홍보 운영까지 직접 진행하게 됩니다.

 

빗물축제 기획단으로 활동하시게 되면 위촉장과 함께 1365 자원 활동 인증서를 받으실 수 있고 활동을 잘하시면 서울시장 표창도 수여할 계획입니다.

 

빗물축제 시민 기획단 지원은 다음 사이트에서 하시면 되십니다.

http://www.facebook.com/festaschool

모집기간은 328~ 413일이며 결과는 420일에 개별적으로 통보됩니다.

 

빗물축제 시민 기획단(비엔나)의 발대식은 서울시청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428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할 계획입니다.

 

이상 빗물축제 시민 기획단 을(비엔나)를 모집한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환경에 관심이 많으시거나 자원봉사를 해야 하시는 분들이 참여하시면 재미도 있고 좋겠습니다. 이것저것 경험해보시면 자신에 대해서 조금씩 더 잘 알게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행복하세요!!


☞ 블로그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 하기~

 블로그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하고 구독 하~

 블로그 밴드 구독 하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