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매출순위 에 대해 알아봅시다 –18년도 1분기 기준-

커피 매출순위 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커피 종류는 크게 인스턴트 커피와 조제 커피로 나눌 수 있는데요 인스턴트 커피는 딱 1개 성분인 커피만 들어간 것이고 조제 커피는 커피와 함께 첨가물이 같이 들어간 커피로 설탕이나 프림같은것도 같이 들어 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병에 커피가루만 들어 있는 것이 인스턴트 커피고, 스틱봉지에 커피와 함께 설탕과 프림도 같이 들어간 것이 조제 커피입니다. 이런 인스턴트 커피와 조제 커피의 커피 매출순위 를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아래는 인스턴트 커피 매출순위 시장의 상황을 보겠습니다.

 


할인점에서 인스턴트 커피를 많이 사고 그 다음 슈퍼들에서 인스턴트 커피를 많이 사는 군요 이마트 같은 할인점에서 많이 사는 거 보니까 일단 인스턴트 커피는 한 번에 대량 구매를 많이 하나봅니다.

 


아래는 브랜드별 인스턴트 커피 매출순위입니다

 


1위 매심 카누, 2위 맥심, 3위 네스카페, 4위 테스터쵸이스, 5위 프렌츠카페 루카스나인입니다. 전 블랙커피로 매일 맥심을 먹고 있습니다. 카누가 더 좋긴 한데 비싸서요. ㅎㅎㅎ 일어나서 커피를 먹는 습관이 생리학적으로 각성되는 효과가 있겠지만 정신적으로도 안졸리것 같은 위안감이 생겨 일어나서 밥을 먹은 후 꼭 맥심 블랙 커피를 먹습니다. 하루 한잔정도 블랙커피 먹는 것은 건강에도 좋지요 그러나 커피도 너무 많이 먹으면 몸에 해로우니 하루 1~2잔정도만 드시고 나머지 부족한 각성 효과는 마테 차나 녹차로 해결하시는 게 좋으십니다.

 

아래는 조제 커피 매출순위 시장 점유율입니다.

 


인스턴트 커피 매출순위 시장점유율하고 비슷하네요. 이마트 같은 할인점에서 많이 팔리고 그 다음 동네 슈퍼에서 많이 팔립니다. 할인점에서 대량으로 사는 거 아니면 그때그때 쉽게 커피를 사려는듯합니다. 편의점도 쉽게 살 순 있으나 가격이 편의점 것이 약간 더 비쌉니다.



아래는 브랜드별 조제 커피 매출순위입니다.

 


조제 커피 매출순위 는 1위 맥심, 2위 프렌츠카페 카페믹스, 3위 네스카페, 4위 맥심 카누, 5위 맥스웰하우스입니다. 전 조제 커피도 맥심을 먹습니다. 그냥 쉽게 구할 수 있고 가격이 저렴해서 맥심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블랙커피를 평일날은 거의 매일 먹으나 당 떨어졌을 때는 조제 커피를 먹습니다. 맥심이외에 다른 조제 커피는 먹어본 적이 거의 없어서 맥심이외의 다른 커피는 평가를 못하겠네요. 카누도 조제커피로 나왔나봅니다. 지금 있는 조제 커피를 다 먹으면 경험삼아 맥심이외의 다른 브랜드 조제 커피도 사 먹어봐야겠습니다.

 

이상 인스턴트 커피와 조제 커피의 커피 매출순위 를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한국 사람들 요즘 커피 진짜 많이 드시는데요. 너무 과하게 드셔서 카페인 중독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각성효과가 많이 필요하신 분은 커피와 함께 마테 차와 녹차도 섞어서 드시길 추천합니다. 커피 매출순위 를 그냥 재미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