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 매출 순위 에 대해 알아봅시다 –18년도 1분기 기준-

과자 매출 순위 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우리가 간식으로 가끔씩 즐겨 먹는 것이 과자인데요. 이런 맛있는 과자 매출 순위를 알아봄으로써 과자와 한국인 입맛에 대해 알아보는 자리가 되겠습니다. 과자 매출 순위 는 비스켓, 스낵과자, 반생초코케익, 초콜릿 으로 분류 됩니다. 각 분류에 따라 과자 매출 순위를 통계와 그래프로 알아보겠습니다. 과자 매출 순위 의 데이터는 닐슨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것입니다. 아래는 과자 매출 순위 중 비스켓의 시장 점유율입니다.

 


비스킷은 할인점에서 제일 많이 사는 것으로 나옵니다. 그 다음이 독립 슈퍼고 그다음은 비슷한 수준입니다.

 


아래는 브랜드별 과자 매출 순위입니다.

 


홈런볼이 1등이고, 마가렛트가 2, 에이스가 3, 카스타드가 4, 하임이 5등입니다. 홈런볼이 2등과 격차가 좀 있는 편이고 나머지 과자들은 비슷한 수준입니다. 하임은 한 번도 안 먹어봤는데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전 저 중 카스타드가 제일 좋습니다. 사랑한다 카스타드야!!

 

아래는 과자 매출 순위 중 스낵 과자의 시장 점유율입니다.

 


스낵과자는 편의점에서 제일 많이 사는 군요. 별 생각 없이 그냥 본능대로 먹는 스낵과자는 편의점에서 많이 사나봅니다. 밤에 술안주로도 간단하게 스낵과자를 선택할 수 있는데 밤에 사다 보니 편의점에서 사는 것이 인기가 있나보네요

 

아래는 브랜드별 스낵 과자 매출 순위입니다.

 


스토아브랜드가 1위군요 역시 스낵과자는 별 생각 없이 싼 맛에 먹고, 술안주로 싸게 사기 위해 많이 구입하나 봅니다. 꼬깔콘이 2, 새우깡이 3, 포카칩이 4, 꼬북칩이 5위입니다. 꼬북칩이 뭔지 모르겠네요. 나중에 편의점 가면 찾아봐야겠습니다. 새우깡은 개발자들이 개발할 때 연구실 바닥에서 박스 깔고 자면서 개발했다는데 결실을 톡톡히 보는군요.


아래는 반생초코케익 과자 매출 순위 시장 점유율입니다.

 


초코 계열은 남자보다는 여자들이 더 좋아해서 그런지 할인점에서 매출이 제일 높습니다. 일반 슈퍼에서도 많이 사드시네요.



아래는 브랜드별 반생초코케익 과자 매출 순위입니다.

 


반생초코케익의 과자 매출 순위 1위는 역시 초코파이(오리온)입니다. 2등이 몽쉘, 3등이 오예스, 4등도 초코파이(롯데), 5등이 빅파이입니다. 옛날에 행사 갔다 집에 와서 우유하고 초코파이 1박스씩 꼭꼭 먹었는데 꿀맛이었습니다. 전 몽쉘이 초코파이보다 더 맛있는데 비싸서...ㅠㅠ

 

아래는 과자 매출 순위 중 초콜렛의 시장점유율입니다.

 


편의점과 할인점에서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편의점이 과자 영역에서 매출 1위를 많이 하네요. 할인점도 과자 영역에서 매출이 좋은 편에 속합니다.

 

아래는 브랜드별 초콜렛 과자 매출 순위입니다.

 


가나 초코렛이 1, 로쉐 가 2, 킨더 조이가 3, 빼빼로가 4, 자유시간이 5등입니다. 초코렛 영역은 제가 관심이 별로 없는 영역이라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저 중 전 빼빼로 가 제일 괜찮더라고요 맛도 여러 가지라 정말 맛있습니다. 빼빼로 데이에 할인하면 한 번씩 사먹은 과자입니다.

 

이상 과자 매출 순위 를 18년도 1분기 기준으로 알아보았습니다. 술안주에 맛뿐만 아니라 속도 좋고 싼 과자가 있으면 좋겠네요. 전 술안주로 과자를 사먹는편이거든요 과자 매출 순위 상위권에 관심이 없던 과자가 있으면 한 번씩 사 드셔도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