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종합운동장역 개발 돼 사물인터넷 혁신센터 들어섭니다

부천 종합운동장역 개발 되면서 사물인터넷 혁신센터도 입주가 이루어질 계획입니다. 부천 종합운동장역과 춘의역 가운데쯤에 삼보테크 타워라는 건물이 세워지는데요 이 삼보테크 타워 21층에 부천 종합운동장역 개발 돼 사물인터넷 혁신센터가 입주합니다. 부천 종합운동장역 개발 돼 들어설 사물인터넷 혁신센터는 부천산업진흥재단이 운영을 맡으며 강소기업 10개사, 스타트업기업 6개사, 초기창업기업 20개사, 36개사의 입주를 18년도 8월에 모집할 예정입니다.

 


위의 사진 빨간 원이 부천 종합운동장역 개발 될 사물인터넷 혁신센터가 들어설 삼보테크 타워위치입니다. 아래 사진은 삼보테크 타워 건물 조감도입니다.

부천시는 춘의동 일대 공업지역을 다시 활성화하기 위해 부천 허브 렉스 사업이라는 이름으로 사업을 진행해가고 있습니다. 부천 허브 렉스 사업은 2016년 국토교통부 공모사업 경제기반형 도시사업에 선정돼 400억의 총 사업비 중 200억의 국비를 확보하였습니다.

 


부천 허브 렉스 사업의 마중물 사업은 4가지입니다. 사물인터넷 혁신센터, 연구·개발 종합센터, MESSE 거리, 지상 뫼비우스광장 이 부천 허브 렉스 사업의 마중물 사업 4가지인데요 이중 부천 종합운동장역 개발 돼 사물인터넷 혁신센터가 18년도 10월에 개소를 할 예정입니다.

 

부천 종합운동장역 개발 돼 들어설 사물인터넷혁신센터는 사업비를 총 77억 들일 예정입니다. 삼보테크타워 21층에 조성되는데요 사물인터넷 분야 강소기업과 스타트업 기업, 지원연구기관등의 지원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또 사물인터넷, 클라우드, 빅데이터, 모바일등의 핵심기술과 지역 내 2차 산업중심의 디바이스 기업 기술 개발에 지원할 예정입니다.

 

부천 종합운동장역 개발 되 들어설 사물인터넷혁신센터는 향후 사물인터넷 서비스 검증과 사물인터넷 융합제품 개발을 위한 시범 사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국도비사업을 유치해 기업들에게 기회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예비 메이커의 아이디어를 이용해 시장진입을 위한 기술개발과 사업화를 지원할 계획입니다.



부천 종합운동장역 개발 되 들어설 부천사물인터넷혁신센터 관련 이영만 부천시 주택국장은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부천 허브렉스 사업의 하나인 사물인터넷혁신센터 조성을 시작으로 춘의동 도시재생 사업의 기틀을 마련하여 부천시의 일자리 창출과 부천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이상 부천 종합운동장역 개발 되 들어서 사물인터넷혁신센터에 대해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사물인터넷은 지금 초창기라 아이디어와 기술, 경영능력만 있으면 얼마든지 성공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물인터넷이 지금 초창기라 보안기능이 없다시피 한데요 이 사항도 빨리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물인터넷 기술 잘 개발하시고 상품화 잘 하셔서 부자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