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재취업 60대 재취업을 도와주는 인생이모작센터를 소개합니다 –부천-

50대 재취업 60대 재취업을 도와주는 부천의 인생이모작센터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50세나 60세에 은퇴하고 나면 새로운 진로를 찾아야 합니다. 그냥 놀기만 하다간 치매도 걸릴 수 있고 경제력이 조금은 더 필요한데요. 취업이 쉽지만은 않습니다. 이럴 때 직업을 가질 수 있도록 교육을 거의 무료로 해주는 50대 재취업 60대 재취업 분들을 위한 부천 인생이모작 지원센터를 이용하시면 되시겠습니다.

 


위의 지도는 50대 재취업 60대 재취업을 도와주는 부천 인생이모작센터 위치입니다. 복사골문화센터 3층이에요

은퇴 후의 삶은 제 2의 인생으로 보셔야 하십니다. 여태까지 일해왔던것의 연장선상에 있는 것이 아니라 리셋하고 다시 새로 시작한다는 생각으로 진로탐색을 하셔야 하십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50대 재취업 60대 재취업을 도전하거나 실무 교육받기 전에 당분간 진로탐색 시간을 꼭 갖으셔야 하다고 전문 상담가분들이 말씀하십니다.

 


50대 재취업 60대 재취업을 도와주는 부천시의 인생이모작 지원센터는 직업을 갖기 위한 각종 교육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채용정보들을 제공하는 등의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동아리도 운영하고요 현재 50대 재취업 60대 재취업을 위한 교육프로그래으로는 코딩교육, 커피머신관리자 양성과정웰다잉 강사 2급과정, 치매 돌봄 전문가등 많은 종류의 직접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강료는 교육에 필요한 준비물을 구입하는 정도 밖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50대 재취업 60대 재취업을 도와주는 인생이모작센터는 부천 복사골문화센터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주소도 아래링크할테니 타고 가셔서 교육프로그램과 채용정보같은 것들 어떻게 제공하는지 살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https://twohappylife.bucheon.go.kr

 

50대 재취업 60대 재취업을 위한 인생이모작센터는 단순히 직업교육 프로그램이나 채용정보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인생설계 아카데미라는 인문학적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어 50대 재취업 60대 재취업을 위한 진로탐색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은퇴하셨거나 은퇴준비중이시면 일단 진로탐색을 해야 하니 인생설계 아카데미를 이용하셔서 인문학 교육을 받는 게 좋으십니다. 부천 인생이모작센터 관련 문의는 032 625 4793~4로 하시며 되십니다.



이상 50대 재취업 60대 재취업을 위한 부처 인생이모작센터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요즘은 의료기술이 발달하고 영양공급도 좋아 수명을 70세80세 이상까지 바라봐도 큰 무리가 없는 삶인데요. 그러니 60대 초반까지는 일하시는 게 치매도 안 걸리고 더 풍요롭게 사는 삶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부천 인생이모작센터를 이용하여 50대 재취업 60대 재취업을 잘하셔서 더 알찬 인생으로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