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카페트 에 대해 알아봅시다

터키 카페트 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요즘 미국이 이란에 경제제재를 하면서 수출 금지 품목으로 이란 카페트도 선정했는데요. 그래서 이란의 카페트를 각 나라로 수출할 수 없어 그 반사 이익으로 터키 카페트 가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고 합니다. 터키 카페트 는 보통 미국이나 유럽, 중동 지역의 부호층에 팔리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터키 카페트 입니다.

터키 남부의 안탈리아라는 곳이 터키 카페트 의 집산지입니다. 수제 터키 카페트 는 터키 여성분들이 손으로 다 만드시는데요 1개 만드는데 몇 달씩 걸립니다. 터키 카페트 는 보통 양털에서 짜낸 실을 천연염색을 하여 만드는데요 최고급 카페는 실크로만 만들기도 합니다.

 

 

터키 카페트 는 다 만든 후 들판에 널어 지중해의 강한 햇빛을 쬐이고 바람을 맞아야 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에게 많이 밟히기도 하는데요. 터키 카페트 는 밟을수록 고유의 색이 더 잘 나타난다고 합니다.

 

이란 경제제재가 되는 바람에 터키 카페트 는 수출량이 2배로 늘어났습니다. 터키 카페트 들은 미국에 수출되기도 하고, 인터넷에서 팔기도 합니다.

 

터키에 관광가는 관강객들에게도 터키의 최고 특산품은 터키 카페트입니다. 관광객들도 많이 산다고 합니다. 관광객들이 있는 한 터키 카페트 산업은 망할 일이 없다고 합니다.

 

2,500여 년 전 무덤에서도 파즈륵 카펫이라고 수제 터키 카페트 가 발견되었습니다. 터키 헤레케 카페트는 오스만 제국의 궁전을 장식하였습니다.

 

 

터키에는 수제 터키 카페트 복원 전문점이 있습니다. 최고급 터키 카페트 는 헐었을 때 버리기 아까우니까 복원 전문점에 맡겨서 복원하여 다시 사용하거나 팔기도 합니다. 헐어진 터키 카페트 1 장를 복원하는 데는 보통 1년~2년이 소요되면, 복원비용도 수천만 원 합니다. 원래의 색이 되살아난 골동품 수제 터키 카페트 는 3억 ~4억 원에 거래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요즘 터키 젊은이들은 터키 카페트 복원 일이 힘들어 안 하려고 해서 터키 복원 전문가는 현세대를 마지막으로 보고 있습니다.

 

터키 카페트 는 터키인들에게 생필품이자 부를 과시하는 사치품이기도 합니다. 최근 터키의 경제난은 터키 카페트 산업에 악영향을 주지만 최근 수출과 관광산업의 부흥은 터키 카페트 산업에 청신호를 주고 있습니다.

 

명품 수제 터키 카페트 는 터키의 자존심이기도 합니다. 현재 터키 카페트 산업의 악영향과 긍정적 영향이 모두 있어 터키 카페트 산업의 미래는 불투명합니다.

 

이상 터키 카페트 에 대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우리나라는 집안에서 그냥 맨발로 다녀서 카페트가 있으면 더 포근하게 생활할 수 있지요. 카페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요즘 터키 카페트 가 수출을 많이 하고 인터넷으로도 판다고 하니 알아보시면 좋을듯합니다. 터키 카페트 산업이 흥해서 형제의 나라 터키인들의 생활도 더 윤택해지면 좋겠습니다. 터키 파이팅!!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