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암검진 미리미리 받으세요 –부천-

국가 암검진 을 연말이 되기 전에 무료로 미리미리 받으셔야 한다는 내용의 부천 소식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보통 국가 암검진 은 사람들이 연말에 몰려서 받기 때문에 지금 같은 연말이 아닌 시기에 미리 받으시면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국가 암검진을 하는 곳도 검진 대상자가 몰리지 않을 때 업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대상자나 병원이나 서로 좋습니다.

 

2019년 국가 암검진 대상자는 홀수 연도 출생자로 자궁경부암은 만 20세 이상 여성(2년 마다), 위암과 유방암은 만 40세 이상(2년마다), 간암은 만 40세 이상 간암 발생 고위험군이 대상(연 2회, 상반기, 하반기)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대장암은 출생 연도와 상관없이 만 50세 이상이라면 매년 분변잠혈검사로 국가 암검진 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올해 7월부터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국가 암검진 항목 중에 폐암 검진이 포함되게 되었습니다. 만 54세이상 ~ 만 74세 미만 남녀 중 하루 1갑씩 30년 이상의 흡연자는 저선량 흉부 CT를 이용하여 국가 암검진 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문옥영 건강증진과장은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암을 조기에 발견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몸이 건강하다고 느끼는 상태일 때 검진 권고에 맞춰 정기적으로 국가 암검진 을 받아야 합니다.”

 

 

무료 국가 암검진 대상자의 경우 암 검진을 받은 후 암 진단 시 연간 200~220만 원의 의료비가 최대 3년간 지원됩니다.

 

국가 암검진, 의료비 지원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부천시 보건소 건강증진과 출산지원팀 032 625 4447~9 로 문의하시면 되십니다.

 

이상 부천시민들은 국가 암검진을 연말이 되기 전에 미리 받으시라는 내용의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암은 초기에 발견되면 대부분 치료가능하니 공짜로 빠트리지 말고 국가 암검진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건강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