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영어 도서관 개관하였습니다 –19년 10월 29일-

부천 영어 도서관 이 개관했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부천시 상동 어울마당에 영어 특화 작은 도서관이 문을 열었습니다. 19년 10월 29일 부천 영어 도서관 개관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부천 영어 도서관 은 상동어울마당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열람 과 문화프로그램 공간, 노트북존, CD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의 지도는 상동 어울마당 내 부천 영어 도서관 위치입니다.

상동어울마당 작은 도서관은 부천 영어 도서관 으로 3천여 권의 단계별 어린이 영어 원서를 비치하였습니다. 또 다양한 영어특화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독서문화 증진은 물론 부천시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 잡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부천 영어 도서관 은 사회복지법인 양지바른이 위탁 운영하고 이용시간은 월요일 ~ 금요일 이며, 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7시입니다. 매주 주말과 법정공휴일은 휴관입니다.

 

 

위의 사진은 상동 어울마당 내 부천 영어도서관 외부 모습 사진과 내부 모습 사진입니다.

부천 영어 도서관 의 주소는 부천시 석천로 16번 길 50 상동 어울마당(상동복지관) 2층입니다.

제공 서비스는 도서대출, 상호대차, 회원증 발급 등입니다. 타 도서관과 상호대차는 19년 12월 1일부터 가능합니다.

부천 영어 도서관 의 도서대출은 부천시립도서관 통합 회원증을 발급받아야 할 수 있습니다.

부천 영어 도서관 에 비치된 도서는 아동 영어 원서, 일반도서, 아동도서, 신문과 잡지 등입니다.

공간은 노트북 코너, CD감상 코너, 프로그램실, 전시코너입니다.

 

 

부천 영어 도서관 전시코너는 사서 추천도서, 신간도서, 우수도서 등입니다.

프로그램실은 영어 특화 프로그램과 독서 문화강좌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부천시 작은 도서관 홈페이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직 부천 영어 도서관 은 업데이트가 안된듯합니다. http://bcsl.go.kr/site/main/index001

 

이번에 개관한 상동 어울마당 내 부천 영어 도서관 이외의 부천시에 있는 다른 부천 영어 도서관 은 소사동에 있는 소사 영어 작은 도서관이 있습니다. 소사 영어 작은 도서관 주소는 부천시 소사구 소사로 184 팔방 빌딩 201호이고 연락처는 032 347 0620입니다. 좌석은 40석 규모이고, 소사초등학교 있는 데 있습니다.

 

이상 19년 10월 29일에 상동 어울마당 내에 부천 영어 도서관이 개관했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영어는 대입에 중요한 것뿐만 아니라 대학교 가서도 중요하고, 취업할 때와 취업해서도 중요한데요.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학습하면 되겠습니다. 영어실력이 일정 이상 되면 미드를 보는 등 실제 생활에서 사용하는 영어 듣기를 연습하는 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