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빙수 맛집 4군데를 소개합니다

서울 빙수 맛집 4군데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젠 장마도 거의 끝나가고 본격적인 여름의 더위 시기가 되는데요. 더운 여름에는 빙수가 빠질 수 없는 음식이죠. 더운 여름 서울 빙수 맛집의 빙수들을 맛보며 더운 고통을 빙수 먹는 기쁨으로 승화하시기 바랍니다.

서울 빙수 맛집 1. 부빙

‘부’임동에서 판매하는 ‘빙수’라는 의미로 가게 이름을 ‘부빙’이라고 지었습니다. 간단명료해 뇌리에 딱 박히는 이름입니다. 빙수의 맛은 마음이 쿵 내려앉게 하는 맛입니다. 탑처럼 높이 쌓은 우유 빙수 위에 흑임자 시럽을 아낌없이 뿌려 고소한 향이 풍기는 것은 물론, 국내산 팥과 직접 빚은 떡을 사용해 건강을 챙기는 듯합니다. 쑥, 딸기, 골드키위, 옥수수, 하귤 등 다양한 메뉴가 매력적입니다.

 

 

대표 메뉴: 흑임자 빙수 15,000원, 딸기 빙수 16,000원

주소: 서울시 종로구 창의문로 136

영업시간: 오후 1시 ~ 오후 9시(월요일,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 02·394 8288

 

서울 빙수 맛집 2. 서촌 음료 연구소

이곳의 모든 메뉴는 생과일과 직접 만든 과일 시럽 등을 사용해 재료 본연의 맛을 전합니다. 대표 메뉴는 코코넛이 통째로 나오는 코코넛 빙수입니다. 베트남에서 직접 수입한 코코넛을 하나하나 다듬어 코코넛 워터, 코코넛 밀크, 연유를 넣고 함께 갈아내는 빙수는 한 입만 먹어도 청량한 느낌이 가득합니다. 함께 나온 에스프레소를 곁들이면 아포가토로 변신하니 일거양득입니다.

 

대표 메뉴: 코코넛 빙수 15,000원

주소: 서울시 종로구 옥인길 11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전화번호: 02·722 9780

 

 

서울 빙수 맛집 3. 오얏꽃

고즈넉한 한옥의 멋이 골목마다 생생한 익선동에 자리한 이 집의 대표 빙수는 자몽 빙수입니다. 우유를 얼려 만든 우유 얼음 위에 신선한 생 자몽을 듬뿍 올린 후 오렌지로 마무리해 보기만 해도 상큼합니다. 빙수 한 그릇에 커다란 자몽이 2개 이상 들어간다고 하니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 C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습니다. 올여름에는 생망고 빙수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대표 메뉴: 자몽 빙수 21,000원

주소: 서울시 종로구 돈화문로11다길 15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1시

전화번호: 02·762 8233

 

서울 빙수 맛집 4. 스미스티카페

살다 보니 차로 만든 빙수를 만나는구나 했는데 빙수가 정식으로 나옵니다. 히비스커스와 하와이 무궁화꽃을 말린 허브차를 얼려 곱게 간 얼음과 견과류, 떡, 치즈, 블루베리, 콩포트가 고풍스러운 그릇에 각각 담겨 나옵니다. 취향에 맞게 토핑을 선택해 넣으니 빙수 맛은 모두 제각각입니다. 히비스커스 향기가 은은한 빙수 얼음이 소복하게 담긴 한 상은 세상에서 가장 시원한 ‘빙정식’입니다.

 

대표 메뉴: 빙정식 14,000원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417

영업시간: 오전 8시 10분 ~ 오후 9시

전화번호: 02·516 0360

 

이상 서울 빙수 맛집 4군데를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빙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서울 빙수 맛집으로 마실 다녀오셔도 좋을듯합니다. 여름은 빙수 먹는 맛, 아이스크림 먹는 맛으로 보내는 거지요. 올여름 탈 없이 잘 지내시면 좋겠습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