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정비소 모범업체를 소개합니다 –부천-

자동차 정비소 모범업체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부천시에 있는 자동차 정비소입니다. 부천시는 2016년부터 자동차 관리법에 따라 조례를 제정하고 매해 자동차 관리 사업자를 대상으로 평가 절차를 거쳐서 2020년까지 총 46군데의 자동차 정비소 모범업체를 지정하였습니다. 여기서는 2020년과 2019년도에 자동차 정비소 모범업체 지정된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참고로 자동차 정비소 모범업체 지정 유효기간은 3년입니다.

 

2019년에 이어 2020년도에도 9월 14일부터 시작해 24일까지 자동차 정비소 모범업체 신청 사업자를 접수했습니다. 외부전문 평가위원 2명과 내부전문 평가위원 1명이 서류심사와 현장 평가를 진행하였습니다. 자동차 정비소 모범업체 평가 기준은 고객서비스, 고객 만족, 사업장의 시설과 환경, 지방세 완납, 고용 창출 등입니다.

 

 

부천시는 2020년 자동차 관리사업 육성과 서비스 수준 향상 도모를 위해 자동차 관리사업 모범사업자로 자동차 정비소 6군데와, 자동차 매매사업자 2군 등 8군데를 모범 업소로 지정하였습니다. 2019년도에는 자동차 정비소 모범업체 4곳, 자동차 매매사업자 모범업체 5곳을 선정하였습니다.

 

2020년 자동차 정비소 모범업체는 아래와 같습니다.

- 내동 경기 보링 공업사

- 중동 중동점 기아오토큐 주식회사

- 심곡동 스마일카 크리닉 공업사

- 중동 견우 자동차 공업사

- 소사본동 쌍용 서비스 소사 프라자

- 삼정동 1급 제일 스카이 정비

 

2020년 자동차 매매사업자 모범업체는 아래와 같습니다.

- ㈜프라임 모터스

- ㈜엘리트 모터스

 

 

아래는 2019년 자동차 정비소 모범업체입니다.

- 원종동 정진 자동차 공업사

- 괴안동 부분 정비 공업사

- 도당동 애니카앤드

- 상동 영규카 클리닉

 

아래는 2019년 자동차 매매사업자 모범업체입니다.

- ㈜오케이 모터스

- ㈜카넷

- ㈜씨에스 모터스

- BK 모터스

- 오토세일

 

부천시의 자동차 정비소 모범업체로 선정되면 자동차관리법 제72조 제2항에 따라 검사가 면제되며, 부천시가 발행하는 홍보 매체에 홍보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자동차 정비소 모범업체 유효기간은 2021년 1월 1일부터 3년간입니다.

 

남순우 차량등록 과장은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달식을 생략하고 지정 표지판을 개별 전달하였습니다. 자동차 정비소 모범사업자로 지정되심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선도적인 역할을 기대합니다.”

 

이상 2020년의 부천시 자동차 정비소 모범업체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자기 동네에 자동차 정비소 모범업체가 있으면 굳이 다른 데 가지 않고, 모범업체를 이용하시면 될듯합니다. 모범업체 유효기간이 3년이니 2019년도에 지정된 자동차 정비소 모범업체도 괜찮을 듯합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 길이 미끄러운데요. 최대한 안전 운전에 노력하셔서 사고 안 나시면 좋겠습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