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교 캠핑장 추천 3군데 합니다

서울근교 캠핑장 추천 3군데를 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오롯이 자연과 함께하는 하루를 즐기고 싶다면 캠핑장으로 가면 어떨까요. 제각각 다른 특색을 자랑하는 서울근교 캠핑장인데요. 합리적 가격에 수준 높은 시설을 갖춘 서울근교 캠핑장 추천하는 곳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서울근교 캠핑장 추천 1. 중랑가족캠핑장

자연 내음 물씬 풍기는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고 싶은 분.

연로하신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여유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곳입니다.

 

 

중랑가족캠핑장은 개발제한구역 내 훼손된 구역을 복원해 체험형 공원으로 조성한 곳입니다. 어린이 놀이터부터 다목적 잔디 광장, 수변 카페, 운동기구, 전망 덱과 쉼터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이름처럼 가족 모두가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어른은 수변 카페와 전망 덱에서 여유로움을 만끽하고, 아이들은 놀이터에서 신나는 한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예약 사이트: http://www.joongrangsoop.com/?skip=intro

주소: 서울시 중랑구 망우로87길 110

전화번호:02·434 4371

 

서울근교 캠핑장 추천 2. 노을캠핑장

노을에 물드는 서울을 보며 추억을 회상하고 싶은 친구 사이.

하늘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자연의 소리를 듣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삭막한 빌딩 숲과 시끄러운 도시 소음에서 벗어나 하늘과 가까운 자연에서 아름다운 노을을 만날 수 있는 노을캠핑장입니다. 잔디밭에 누워 맹꽁이와 개구리 소리를 들으며 붉게 물들어가는 노을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지상 낙원이 따로 없을 것입니다. 노을캠핑장은 자연 친화라는 모토에 따라 공원 내에서는 도보나 유료로 운행하는 전기차로만 이동할 수 있으며, 구역에 따라 전기를 사용할 수 있는 곳과 없는 곳이 나뉘어 있어 원하는 캠핑 유형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출과 일몰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예약 사이트: https://tickets.interpark.com/goods/20003580

주소: 서울시 마포구 하늘공원로 108-1

전화번호: 02·304 3213

 

 

서울근교 캠핑장 추천 3. 난지캠핑장

모닥불 앞에서 사랑을 속삭이고 싶은 연인.

건전하고 안전한 캠핑 문화를 즐기고 싶은 가족에게 추천합니다.

 

12년 만에 전면 리모델링으로 더욱 좋아진 난지캠핑장은 대여 공간의 면적을 늘리고 캠핑 면수를 172면에서 124면으로 줄여 밀집도를 낮추었습니다. 일반 캠핑을 비롯해 모든 캠핑 준비물이 갖춰진 글램핑 존, 잔디밭에서 놀이 활동과 캠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캠핑 존 등 다양한 캠핑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캠핑하지 않고 바비큐만 즐기러 오는 방문객을 위한 바비큐 존과 ‘불멍’을 즐길 수 있는 캠프파이어 존은 난지캠핑장만의 특별함입니다.

예약 사이트: https://yeyak.seoul.go.kr/web/search/selectPageListDetailSearchImg.do?code=T500&dCode=T502

주소: 서울시 마포구 한강난지로 28

전화번호: 02·373 2021

 

이상 서울근교 캠핑장 추천 3군데를 하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코로나 백신 맞으셨으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자연을 느껴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행복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