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어플 9가지 소개합니다

돈버는 어플 9가지 소개를 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앱테크는 스마트폰에 앱을 깔아서 특정 동작을 수행하면 돈을 받는 것을 뜻합니다. 특정 동작에는 걸음을 걷는 것이 있고, 스마트폰을 사용 안 하는 것도 있고, 목표를 이루는 것도 있고,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도 있습니다. 앱테크를 이용해 주력으로 돈 벌 수 있을 정도로 많은 돈을 벌기는 힘듭니다. 그냥 출퇴근 시간에 짬짬이 하여 과잣값이나 벌 정도로 접근하시면 되십니다.

 

돈버는 어플 1. 토스 만보기

토스 만보기는 1만 보까지 걸으면 최대 140원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받을 때는 포인트로 받지만, 실제 현금으로 1대1 교환할 수 있어 현금과 똑같습니다. 1,000보에 10원, 5,000보에 10원, 10,000보에 20원이 추가되는데, 주변에 편의점이나 특정 장소 근처에만 가도 20원씩 100원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5,000원 이상 적립되면 수수료 없이 바로 출금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광고를 클릭하거나 행운 퀴즈를 맞히고 브랜드 캐시백 등으로 추가 적립할 수 있습니다.

 

 

돈버는 어플 2. 캐시워크

캐시워크도 만보기 앱입니다. 돈 주는 만보기 앱의 효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걸음 100보에 1캐시씩 하루 100캐시를 제공합니다. 하루 1만 보를 걸으면 100캐시를 받는 셈입니다. 모은 캐시로는 카페의 음료나 치킨, 피자 등을 구매할 수 있는 기프티콘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돈 버는 퀴즈도 있어, 퀴즈를 풀면 10~50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른바 퀴즈를 빙자한 광고를 보는 대신 돈을 받는 것입니다. 이 앱은 초창기에 나온 앱인 만큼 메모리를 많이 차지해 스마트폰의 성능이 떨어지고 배터리를 빨리 닳게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돈버는 어플 3. 워크온

워크온도 만보기 앱입니다. 매달 챌린지에 참여해 상품이나 쿠폰,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생활 속 걷기 활성화를 위해 만든 앱으로 걸음을 시간대별, 요일별로 분석해주고 미션을 달성하면 상품도 받아갈 수 있습니다. 학교나 회사 등에서 소속 학생들이나 직원들을 위한 챌린지를 진행하고 최근엔 주요 지자체에서 지역 구민을 위한 챌린지를 주로 진행합니다. 대기업이나 관공서 등에서 기부 챌린지나 마케팅 용도로 진행하는 챌린지도 많습니다.

 

돈버는 어플 4.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한때 식당 리뷰가 손님을 끌어모으는 최고의 마케팅으로 통했습니다. 하지만 가지 않고도 가본 척 리뷰를 올리는 가짜 리뷰들 때문에 불신의 대상이 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짜낸 것이 영수증 리뷰입니다. 식당을 방문한 영수증 인증 사진을 첨부하고 후기를 남기면 포인트로 보상하는 영수증 리뷰 서비스가 네이버 마이플레이스입니다. 첫 방문한 가게는 50원, 재방문은 10원을 지급합니다.

 

돈버는 어플 5. 브이리뷰어

동영상 리뷰를 올렸을 때 돈을 주는 앱입니다. 인덴트코퍼레이션의 브이리뷰어는 제품을 구매한 뒤 동영상 리뷰를 올리면 수익을 나눠줍니다. 자신이 올린 동영상 리뷰를 본 사람들이 제품을 구매할 경우 판매에 기여한 만큼 금전적 보상을 제공합니다. 최대 7%까지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돈버는 어플 6. 유캔두

야나두에서 출시한 동기부여 플랫폼 유캔두입니다. 이 앱은 외국어 공부부터 독서, 건강, 취미 등 자기 계발과 관련된 분야에서 목표 달성을 돕는데 예를 들어 매일 일기 쓰기, 물 마시기, 영양제 챙겨 먹기, 스트레칭 하기 등 일상 속 미션을 통해 성공하면 성공지원금을 리워드로 제공합니다. 지원금이 쌓이면 상품권이나 쿠폰 등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돈버는 어플 7. 타임스프레드

아무것도 하지 않고 깔아두기만 해도 돈을 주는 앱입니다. 스펙업애드의 타임스프레드는 휴대전화를 10분간 안 쓸 때마다 1캐시씩 적립해줍니다. 목표 시간을 설정해두고 성공하면 더 많은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공기계에 이 앱을 깔아두고 캐시를 적립 받기도 합니다. 또한, 퀴즈를 통해 답을 입력하거나 오늘의 상자를 오픈해서 광고를 본 후 랜덤으로 캐시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돈버는 어플 8. 타임캐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어야 캐시가 적립되는 앱입니다. 타임캐시는 1시간 기준으로 25캐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매시간 추가로 캐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리는데 대부분 추첨식입니다.

 

돈버는 어플 9. 튜브캐시

영상을 시청하면 돈을 주는 앱입니다. 유튜브를 시청하는 시간에 따라 튜브 캐시에서 지급하는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일정 시간 콘텐츠를 시청한 경우 상자가 나오는데 이 상자를 열어 추가 캐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1시간마다 한 번씩 캐시 룰렛이 나오는데 500캐시를 소모해 룰렛을 돌리면 최대 1500까지 튜브 캐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 캐시로는 기프트콘이나 구글 플레이카드 등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상 돈버는 어플 9가지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앱테크 하려고 앱 까시다 악성 앱을 깔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앱은 꼭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같은 정규 마켓에서 다운을 받아 까시기 바랍니다. 부자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