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시니어 일자리 검색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전국 노인 일자리 검색 가능-

부천 시니어 일자리 검색 사이트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부천 뿐만 아니라 전국 노인 일자리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부천시의 경우 2024년 부천 시니어 일자리를 현재 시점에 모집하고 있습니다. 모집 기간은 2023년 12월 4일(월요일)부터 ~ 2023년 12월 20일(수요일)까지입니다. 주말은 모집하지 않습니다.

 

 

부천 시니어 일자리 현장 방문 접수하실 분들은 위의 주소지에서 가까운 곳에 가셔서 현장 접수하시면 되십니다.

모집 대상은 부천시의 경우 부천시 거주 어르신이고요. 신청 자격은 60~65세 이상입니다. 사업유형별 참여 자격이 다릅니다.

 

 

- 공익활동은 65세 이상 기초연금 수급자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사회 서비스형은 65세 이상인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시장형은 60세 이상 사업적합자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취업 알선형은 60세 이상 사업적합자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부천 시니어 일자리 신청 불가 대상자는 아래입니다.

O 기초생활보장 법에 따른 생계급여 수급자

O 건강보험 직장가입자 ※피부양자는 신청 가능

O 장기 요양 등급 1~5등급(인지 지원 등급) 판정자

O 타 재정 일자리 사업에 2개 이상 참여하고 있는 자 ※시니어 일자리 중복지원 불가

 

제출 서류는 아래입니다.

O 참여신청서 1부(자필서명 필수) ※ 접수기관에서 서식 배부

O 주민등록등본 1부(3개월 이내)

O 기타 필요 서류: 접수 기간에서 별도 안내

 

 

접수 방법은 아래입니다.

O 방문 신청: 접수기관 직접 방문 신청

O 온라인 신청: 노인 일자리 여기 ( http://www.seniorro.or.kr/seniorro/main/main.do )

위의 사이트가 이 글 제목에서 이야기한 부천 시니어 일자리 검색 사이트입니다. 저기서 시나 구기준으로 검색하시면 전국 노인 일자리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부천시의 경우 2024년에 일할 수 있는 부천 시니어 일자리 목록은 아래 파일입니다. 파일 다운로드 받으셔서 보시기 바랍니다. pdf 파일입니다. 모두 116개입니다.

부천시 2024년 노인일자리 사업 목록.pdf
0.23MB

 

위의 파일 다운로드받으셔서 pdf 뷰어로 보시기 바랍니다.

 

이러니 부천 이외의 다른 지역에 사시는 분들은 해당 시나 구의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공지글들에서 찾아보시면 2024년에 일할 노인 일자리 공고가 있을 것입니다. 그것을 찾아보시기를 바랍니다.

 

이상 부천 시니어 일자리와 노인 일자리 검색 사이트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2024년에 용돈이라도 버시려면 지금 미리미리 접수하고 준비하셔야 하십니다. 찾아보시고 마음에 드는 일자리 있으면 접수해 보시기 바랍니다. 파이팅!!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