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방문자 추적기에 대해 알아봅시다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기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기는 4년 전 정도에 나왔지만 그 당시는 인기를 끌지 못했고요 요즘 들어 인기를 끌어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기는 공유한 게시물을 타고 퍼지고 있는데요. 그 공유한 게시물을 클릭하면 해당사이트로 이동하며 자신 페이스북의 방문자 수, 접속 횟수, 방문시간등을 기본 제공하며 페이스북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기 사이트에서 기본 제공하는 방문자 수나 접속 횟수, 방문시간등은 정확한 것이 아니라 사용자의 환심을 사기 위해 제공하는 눈속임으로 타임라인에 있는 댓글 수나 좋아요 수등을 이용하여 추측하여 보여주는 것에 불과합니다.

 


그리고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기를 설치하기 위해 페이스북 계정의 사용자 권한을 주는데요. 회원님을 대신해 올리는 게시물이나 내 뉴스피드 게시물에 접근 권한 입니다. 이런 권한을 누군가에게 주면 그 누군가는 내 뉴스피드에 나도 모르는 게시물을 올리기도 하고 성인이나 광고성 게시글에 나도 모르게 공감을 계속 눌러 페이스북 친구들도 그것을 알게 됩니다.

 

사기꾼들은 다들 자기는 사기꾼이 아니라고 하는 것처럼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기는 다들 해킹 안한다고 하지만 다른 사람을 해킹하기 위해서나 무언가 개발자에게 이득이 있기 때문에 그런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기를 공급하는 것입니다.

 

현재 페이스북 코리아 측에서는 2013년에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은 불가능하다는 공지를 올렸습니다.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기는 대부분 가짜이며 해당 사이트에 페이스북 계정정보를 넘겼으면 빨리 비밀번호를 바꾸라고 강조했습니다.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기는 개발자의 의도가 의심되는 프로그램인데요. 사기에 속지 마시고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잘 지키셨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