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농업 플랫폼 운영 하실 분 모집합니다 –경기도-

경기도에서 공유농업 플랫폼 운영자를 모집한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공유농업 플랫폼을 운영하실 분은 20171119일부터 1215일까지 모집합니다. 공유농업은 생산자가 소비자와 농장을 공유하여 유통 생산하는 시스템입니다. 공유농업은 농산물의 소비자가 직접 농산물의 생산에 참여하여 생산과정에 대한 불안을 해소하고, 농업인분들은 더 안정된 소득을 창출 할 수 있는 경기도만의 시스템입니다.

 


공유농업활성화를 위한 공유농업 플랫폼운영자는 공유농업의 소비자와 생산자를 연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공유농업 플랫폼은 소비자와 생산자 회원관리, 활동가 육성과 관리, 공동체 육성과 관리등 공유농업 총괄사항을 운영합니다.

 


또한 공유농업 플랫폼은 마케팅, 교육, 공유농업 홍보 등을 주관하게 되며 사회적 기업 육성법에 따라 사회적 기업 등으로 법인을 신설할 수 있습니다. 법인의 본사는 소재지가 수도권이며 자본금은 3천만 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신설 예정 법인은 응모마감일 기준 2개월 이내에 법인이 설립 가능한 기업에 한해 응모가 가능합니다.

 

응모할 기업은 사업실시 전까지 전산 시스템(인터넷 또는 모바일)을 구축해야 하고 전산 시스템에는 온라인 PG, 온라인빌딩등 결제관련 기능이 포함 돼야 합니다.

 

공유농업 플랫폼 운영자는 3개월 이내로 선정할 예정이고 선정된 기업은 공유농업 플랫폼 운영 프로그램 개발, 교육과 홍보, 운영체계 수립 등에 필요한 비용의 일부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공지사항은 경기도 홈페이지 도정뉴스 -> 공시공고 메뉴에서 확인하시고 질문은 경기식품유통진흥원(031 250 2771)로 문의 하시면 되십니다.

 

이상 공유농업 플랫폼 운영자를 모집한다는 내용의 글을 적었습니다. 관심 있고 능력되시는 분들은 도전해보시면 괜찮을 듯합니다. 부자 되세요!!


☞ 세상의 상식을 스토리로 전해주는 블로그의 카카오 스토리 채널 소식 받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