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업경영인 경기도에서 모집합니다 18년 2월 1일 ~ 2월 28일

수산업경영인을 경기도에서 모집한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경기도해양수산자원연구소는 미래의 수산업경영인 양성을 위하여 ‘2018년 수산업경영인 육성사업(융자)’ 신청자를 모집합니다. 경기도의 수산업경영인 신청에 합격하면 24일정도의 교육을 받고 대출을 저렴한 이자로 받을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경기도 해양수산자원연구소 건물 모습()과 수산업경영인이 어업을 하는 모습(아래)입니다. 수산업경영인을 경기도에서 모집하는 이유는 수산업에 종사할 청장년을 발굴하여 교육하고, 사업기반과 경영개선을 위한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시행하는 것입니다.

 


수산업경영인의 신청자격은 경기도에 거주하며 수산업을 경영하고 있거나 앞으로 경영할 의향이 있는 어업인 이면 됩니다. 수산업경영인 신청을 경기도에 하면 전문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어업인후계자, 전문경영인, 선도우수경영인의 3단계로 나눠져 선정하게 됩니다.

 

아래는 수산업경영인을 경기도에서 선정할 시 각 단계의 설명사항입니다.

1. 수산업경영인 중 어업인후계자: 어업을 경영한 경력이 없거나 경영한지 10년지 지나지 않은 만 18세 이상 50세 미만이 사람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1인당 지원한도는 2억입니다.

2. 수산업경영인 중 전업경영인: 어업인후계자로 선정된 후 3년 이상 경과하고 만 55세 이하의 사람이 대상입니다. 1인당 지원 한도는 25천만 원입니다.

3. 수산업경영인 중 선도우수경영인: 어업인후계자로 선정 된 후 5년 또는 전업경영인으로 선정된 후 3년 이상 경과한 사람이 대상이며, 해양수산부로부터 수산신지식인으로 선정된 사람도 신청 가능합니다. 1인당 지원 한도는 3억 원입니다.

 

수산업경영인으로 선정되면 위에서 언급한 어업기반 조성자금을 연리 2%, 3년 거치 7년 균분 상환으로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수산업경영인 육성자금 지원범위는 어선어업, 증양식업, 수산물가공, 수산물유통, 염제조업, 기타등 수산업에 대한 전범위입니다.

 

수산업경영인을 경기도에 신청하기 위해서는 사업계획서, 수산업경영인 신청서, 신용조사서등 필요서류를 마련해 경기도 해양수산자원연구소 수산기술센터에 방문접수하면 됩니다. 주소는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112 이수프라자 3301호입니다.

 

기타 문의는 수산기술센터(031 8008 8356)에 하시면 되고요 경기도 홈페이지에 공고된 주소는 아래입니다

http://www.gg.go.kr/archives/3866408?s_select=s_title&s_txt=%EC%88%98%EC%82%B0%EC%97%85&ggd_term_id=5107

 

이상 수산업경영인을 경기도에서 모집한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해산물은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데요. 수산업경영인분들 대박 나셔서 해산물을 더 잘 먹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수산업경영인분들 파이팅!!!

 

☞ 세상의 상식을 스토리로 전해주는 블로그의 카카오 스토리 채널 소식 받기~

☞ 상의 상식을 스토리로 전해주는 블로그의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하고 소식 받~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