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일 히틀러 뜻에 대해 알아봅시다

하일 히틀러 뜻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오른손을 펴서 들며 하일 히틀러라고 외치는 로마식 경례인데요. 히틀러의 트레이 마크 중에 하나지요 하일 히틀러의 뜻은 히틀러 만세라는 뜻입니다. 당시 이탈리아는 무솔리니가 장악하고 있었는데요. 무솔리니가 팔 모양을 그렇게 하며 비바 일 두체(지도자여 영원하라)’라고 외쳤는데 그걸 히틀러가 따온 것입니다. 팔모양은 똑같고 구호만 하일 히틀러라고 바꿔서 외쳤습니다.

 


위의 사진이 로마식 경례인 하일 히틀러를 하는 모습입니다.

 


히틀러는 하일 히틀러 경례 말고 무솔리니한테 따온 것이 또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자기 부대인 나치 돌격대를 갈색 셔츠라고 부른 것입니다. 무솔리니는 그전에 자기 부대를 이미 블랙셔츠 부대라고 부르고 있었습니다. 아래는 갈색셔츠 부대 사진과() 블랙 셔츠 부대(아래)입니다.

 


아래는 하일 히틀러를 부르짖은 나치부대의 깃발인 만자 모양깃발 사진()과 만자 모양 깃발을 만들게 영감을 준 십자가 사진(아래)입니다.

 


히틀러는 어렸을 때 수도원 복사로 일했는데요. 수도원 복사로 일하면 본 십자가를 기억했다가 나중에 그것을 이용하여 만자모양을 만든 것입니다. 히틀러의 만자 모양은 키가 크고 금발에 파란 눈을 가진 신화적 종족인 아리안 족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아리안 종족이 다른 모든 인류의 종족들을 지배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히틀러 쓴 책인 나의 투쟁에는 아래와 같은 기록이 있습니다.

무수한 시행착오 끝에 나는 우리 당의 사회주의적 색체를 보여주는 적색 깃발을 고르고 국가주의를 상징하는 백색 원 안에 영원한 반유대주의를 표방하는 아리안인의 상징 만자를 그려 넣었다.”

 

이상 하일 히틀러 뜻과 간단히 히틀러에 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나중에 또 히틀러 같은 사람이 나타나 세계대전이 일어나면 핵전쟁으로 이어져 인류가 망할지도 모릅니다. 언제나 조심하고 돈만 쫓을 것이 아니라 정말 중요시해야 하는 게 무엇인지 잘 알아야 하겠습니다. 인류 파이팅!!


☞ 세상의 상식을 스토리로 전해주는 블로그의 카카오 스토리 채널 소식 받기~

☞ 상의 상식을 스토리로 전해주는 블로그의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하고 소식 받~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