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도시재생 사업 노래와 율동 공모합니다 18년 3월 31일까지

서울 도시재생 사업 노래와 율동을 공모한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서울 도시재생 사업을 위한 노래와 율동을 2018128일부터 331일까지 공모 접수를 받습니다. 서울 도시재생 사업 노래와 율동을 공모하는 이유는 서울 도시재생사업의 개념과 필요성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시행 하는 것입니다.

 


위의 그림이 서울 도시재생 사업 노래와 율동 공모한다는 내용의 포스터입니다. 서울 도시재생 사업 노래와 율동을 만들기 위해서는 일단 서울 도시재생 사업에 대해 이해를 먼저 해야겠지요. 서울 도시재생 사업관련 내용을 볼 수 있는 사이트는 아래입니다.

https://uri.seoul.go.kr/surc/main.do

서울 도시재생 사업 노래와 율동 공모전은 누구나 참가 할 수 있는데요 형평성을 고려하여 대상을 제외한 나머지 수상부분은 일반부와 전문가부로 나뉘어 수상을 하게 됩니다.

 


서울 도시재생 사업 노래와 율동 공모전 접수를 할 때 일반부로 접수하는지 전문가로 접수하는지 먼저 적으셔야 하는데요. 전문가 부분 요건은 관련업계 종사자, 전공자(대학생이나 대학원생 및 휴학생 포함), 관련 학과, 강사 등이 되겠습니다. 전문가 부분을 제외한 나머지 분들은 모두 일반부로 접수하시면 되십니다.

 

서울 도시재생 사업 노래와 율동 공모전은 개인으로 참가해도 되고 팀으로 참가해도 되는데요. 팀은 5명까지 가능하며 팀원 중 1명이라도 전문가 부분 자격을 가지고 있으면 팀 공모접수때 전문가 부분으로 접수해야 합니다.

 

서울 도시재생 사업 노래와 율동 공모전 접수는 참가신청서 + 동영상 + a를 담당자 이메일로 보내면 됩니다. 담당자 이메일은 jhiou1017@seoul.go.kr 입니다. 문의사항은 도시재생본부 재생정책과(02 2133 8638)로 하시면 되십니다.

 

서울 도시재생 사업 노래와 율동 공모전은 1차 서면심사(2의 배수 당첨) , 2차 프레젠테이션 심사(서면 심사 통과자들 대상)4월중에 최종 수상자를 선정합니다. 22개 작품에 총 상금 1,300만원이 수여 됩니다.

 

상금은 대상 300만원(1작품), 전문가 부분 최우수 150만원(1작품), 전문가 부분 우수 100만원(2작품), 전문가부분 입선 50만원(5작품), 일반부분 최우수 100만원(1작품), 일반 부분 우수 50만원(2작품), 일반 부분 입선 20만원(10작품)입니다.

 

서울 도시재생 사업 노래와 율동 공모전 공고는 위에 링크한 서울 도시재생 사업 사이트 공지사항에 있습니다.

 

이상 서울 도시재생 사업 노래와 율동 공모전에 관련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공모전에 수상하셔서 상금도 받고 스펙도 쌓는 2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하세요!!!


☞ 세상의 상식을 스토리로 전해주는 블로그의 카카오 스토리 채널 소식 받기~

☞ 상의 상식을 스토리로 전해주는 블로그의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하고 소식 받~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