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장난감대여 하는 곳 경기도 장난감 도서관을 소개합니다

무료 장난감대여 하는 곳 경기도 장난감 도서관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어른들의 꿈중에 하나는 집이듯이 아이들의 꿈중 하나는 장난감입니다. 아이들이 장난감을 좋아하는 것은 알지만 경제적인 이유로 마음껏 사주지 못하는데요. 무료 장난감대여 하는 곳인 경기도 장난감 도서관을 이용하면 거의 무한정으로 다양한 장난감을 아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장난감은 단순히 놀이의 도구가 되는 것이 아니라 아이의 감각, 지능, 인지능력, 신체발달에 도움을 주는 학습도구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장난감을 잘 사주기 부담되는 것뿐만 아니라 사준다 해도 몇 번 가지고 놀다 흥미를 잃으면 자꾸 사주기 좀 그런 상황을 맞이 하실 것입니다. 그럴 때를 대비하여 1년 연회비 1만 원 정도에 무료 장난감대여 가능한 곳인 장난감 도서관을 이용하시면 이런 고민이 해결됩니다. 장난감을 1년에 1만원으로 계속 대여 가능하여 공짜로 다양한 장난감을 아이가 가지고 놀 수 있는 것입니다.

 

여기서는 무료 장난감대여 하는 곳인 경기도 장난감 도서관에 대해서만 알아보겠지만 사시는 지역에 따라 지역명+장난감도서관으로 검색하시면 해당 지역의 장난감 도서관이 나올 거십니다.

 

수원시의 장안구 정자동에 소재한 무료 장난감대여 하는 곳인 경기도 장난감 도서관은 장난감 1,800여점, 도서 1,000여점, DVD 700여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만 5세 이하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대여하고 있습니다. 회원들은 1회당 장난감 2, 도서 2, DVD 1점등 총 5점까지 2주간 대여할 수 있으며, 사용 중 전화로 2주 더 연장해서 빌릴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10,000원인데요 추첨을 통해서 회원제로 운영하는 곳도 있고 추첨 없이 그냥 이용가능한 장난감 도서관도 있으니 해당 도서관에 전화해서 어떻게 해야 이용가능한지 문의하시면 되십니다. 장난감 소독도 매일한다고 합니다.

 

기초생활수급가정, 다문화가정, 법정모부자가정, 유공자가정, 장애가정, 새터민가정등은 추첨 없이, 연회비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기도 합니다.

 

아래는 무료 장난감대여 하는 곳인 경기도 장난감 도서관 목록과 연락처입니다.

 


이상 무료 장난감대여 가능한 곳인 경기도 장난감 도서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 세상의 상식을 스토리로 전해주는 블로그의 카카오 스토리 채널 소식 받기~

☞ 상의 상식을 스토리로 전해주는 블로그의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하고 소식 받~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