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모임 할 수 있는 곳 명단들 안내합니다

부천 모임 할 수 있는 곳 명단을 안내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부천 모임 할 수 있는 곳 명단은 부천시에서 제공하는 것이니 나름 객관성에 가까운 것이라 생각됩니다. 부천시 생활정보 길잡이 지도 라고 부천시의 여러 시설들을 지도로 보여주는 서비스가 있는데요.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경기으뜸맛집, 모범업소, 부천특색음식점, 외국인 편리 의 테마로 지정된 부천 모임 할 만한 식당들의 명단을 보실 수 있으십니다. 이렇게 친목을 위한 맛집뿐만 아니라 회의를 위한 부천 모임 장소도 아래에 소개하겠습니다.

 

부천 생활정보 길잡이 지도


위의 스샷이 부천시 생활정보 길잡이 지도로 부천 모임 할 장소인 식당을 검색한 화면입니다. 클릭하면 저렇게 전화번호도 나옵니다.

부천 모임 할 식당의 명단을 나오게 하기 위해서는 부천 생활정보 길잡이 지도 사이트에 접속한 후 왼쪽 카테고리중 나이프와 포크가 있는 그림을 클릭하면 부천 모임 할 식당 명단이 쫙 나옵니다.

 


부천 모임 할 식당 명단을 확인하는 부천 생활정보 길잡이 지도 사이트 주소는 아래입니다.

http://gmap.bucheon.go.kr/bc_map/

또는 포탈에서 부천시 생활정보 길잡이로 검색하시면 되십니다.

 

부천 모임 할 식당 명단을 확인하는 부천 생활정보 길잡이 지도에는 부천 모임 할 장소뿐만 아니라 주유소 위치와 주유소의 휘발유 경유 가격, 교통정보(버스 노선 검색과 실시간 버스 위치), 공공시설, 편의시설, 문화관광, 생활정보, 안전시설, 주차장들의 정보를 지도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으십니다.

 

또 부천 생활정보 길잡이 지도는 부천 모임 할 식당 명단뿐만 아니라 각종 개발 사업에 따른 종전 토지, 환지 토지와 행정구역 정보의 변경 전후의 토지에 대한 주소 지번 정보를 확인 하실 수도 있으십니다.

 

부천시 토지정보과장인 김가영씨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시민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지도로 제공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 하실 수 있으십니다.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바뀐 지번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고 새로 만들어지는 다양한 행정정보도 추가적으로 제공할 계획입니다"



부천 모임 할 장소를 검색하는 부천 생활정보 길잡이 지도는 문화관광메뉴에서 아직 공원만 검색되는 등 미흡한 면도 있습니다. 서비스가 만들어진지 얼마 안된 만큼 조금씩 계속 더 발전해 나가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부천 모임


부천 모임 은 친목이 목적이 아니라 조용히 대화나 토의, 강연, 회의 같은 게 목적이면 부천 북부역 바로 앞에 있는 스터디 룸인 더위너 라는 곳도 괜찮습니다. 주소는 부천시 원미구 부천로 3-1 203호이고 사이트 주소는 아래입니다. 가격이나 예약등 자세한 정보는 사이트에서 확인 하시면 되십니다.

http://cafe.naver.com/tongstory00

 

그리고 부천 모임 할 수 있는 곳 중 최대 60~70명까지 회의를 할 수 있는 곳인 스페이스포유라고 상동역 3번 출구에 공간대여 업체가 있습니다. 관련 주소는 아래입니다.

https://spacecloud.kr/space/3529

 

이상 부천 모임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간단한 부천 모임 은 발에 채이는 카페에서 해도 되지만 좀 중요하거나 친목을 다지려거나 회의 식으로 부천 모임을 할 경우에는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소통 중요한 것이지요. 소통을 잘하여 평화롭게 삽시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