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수돗물 품질보고서 이북 출간

서울 수돗물 품질보고서가 이북 형태로 출간되었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서울 수돗물 품질보고서가 이북 형태로 출간되었다보니 누구나 쉽게 인터넷으로 다운받아서 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서울 수돗물 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다운 받아서 보시기 바랍니다.

 


서울 수돗물 아리수 는 세계보건기구(WHO)가 권장하는 항목 163개보다 많은 170개 항목으로 서울 수돗물 수질 검사를 합니다. 먹는 물 수질기준 60, 서울시 자체 감시 항목 110개라고 하는데요. 지난 한해 서울 전 지역의 서울 수돗물 은 모든 검사항목에서 먹는 물 기준 수질 적합 판정을 받았습니다.

 


서울 수돗물 수질검사는 취수원인 한강 상류부터 각 아리수정수센터와 자치구, 일반 지역의 수도꼭지까지 전 단계에서 서울 수돗물 품질 검사를 합니다. 이런 서울 수돗물 검사방식으로 먹는 물 안전 판정을 받은 것입니다.

 

서울 수돗물 품질검사 이북을 다운 받아 보실 수 있는 주소는 아래입니다.

http://arisu.seoul.go.kr/c2/sub7.jsp

 

또 우리 집의 서울 수돗물 품질이 궁금하다면 아리수품질확인제를 통해 무료로 서울 수돗물 품질검사와 수도관 점검을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다산콜센터(120)로 전화하셔서 문의하시면 되십니다.

 

이창학 서울 상수도사업본부장은 서울 수돗물 의 수질성적표라고 할 수 있는 아리수품질보고서의 발간을 통해 세계적으로도 인정받을 수 있는 서울 수돗물 아리수의 품질과 안전성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아래는 서울 수돗물 맛있게 마시는 법 4가지입니다.

 

서울 수돗물 맛있게 마시는 법 1. 수도꼭지는 냉수 방향으로

서울 수돗물을 마실 때는 수도꼭지를 냉수방향으로 하시고 수돗물을 받아 마셔야 합니다. 온수 방향으로 수도꼭지를 돌려서 틀면 온수 수돗물이 보일러 배관을 통과해 철 성분이 나올 수 있습니다.



서울 수돗물 맛있게 마시는 법 2. 냉장 보관해서 더욱 청량감 있게!!

물이 가장 맛있는 온도는 4도 라고 합니다. 사기용기나 유리의 물병에 서울 수돗물을 넣어 내장보관한 후 마시면 염소냄새 없이 더욱 청량감 있게 물을 마실 수 있으십니다.


서울 수돗물 맛있게 마시는 법 3. 취향에 따라 레몬이나 허브 등을 넣어 드세요

취향에 따라 레몬, 허브, 민트, 녹차 등을 받아 놓은 수돗물에 넣으면 향이 물에 베어 더욱 맛있게 서울 수돗물을 드실 수 있으십니다.

 

서울 수돗물 맛있게 마시는 법 4, 끓여도 미네랄은 그대로

서울 수돗물을 끓인 후 건강에 좋은 결명자차나 보리차를 넣어 드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서울 수돗물 은 끓여도 칼륨이나 칼슘 같은 우리 몸에 좋은 미네랄은 없어지지 않습니다.

 

이상 서울 수돗물 품질보고서가 이북으로 출간되었다는 소식과 서울 수돗물 맛있게 마시는 법 4가지를 안내하였습니다. 물은 건강을 위해 그리고 살기 위해 계속 섭취해야 하는 물질인데요. 무엇보다 안전하게 서울 수돗물을 섭취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건강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