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부동산포탈 을 소개합니다 관광정보 규제정보등

경기도 부동산포탈 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경기도 부동산포탈 이 이번에 업그레이드되어 경기도의 관광정보지도, 규제지도, 행복주택 지도, 건축물 내진지도 등이 포함하게 되었습니다. 경기도 부동산포탈 의 관광지도 서비스는 경기도 관광포탈과 연결하여 역사관광, 레저스포츠, 경기명소100선, 자연관광, 체험관광, 쇼핑, 문화시설, 테마관광등의 카테고리로 나눠져 경기도 관광정보를 지도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의 그림이 경기도 부동산포탈에서 경기도 관광지도(위)와 규제지도(아래)를 보고 있는 화면입니다.

경기도 부동산포탈에서 관광지역을 클릭하며 해당 관광지로부터 주변 1km나 500m 단위로 구분하여 음식, 교통, 숙박, 편의시설등을 지도에 표시해 줍니다. 그리고 경기도 부동산포탈 에서는 관광지 주변 관광안내소와 함께 공중화장실 위치, 주차장등 여행자나 관광객에게 꼭 필요한 지도정보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경기도 부동산포탈 에서는 경기도 전 지역의 다양한 규제현황도 지도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부동산포탈 의 규제지도 서비스는 8월 22일부터 제공하기 시작했는데요. 원래 규제지도는 책자로만 제공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경기도 부동산포탈을 통해 온라인으로 제공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경기도 부동산포탈 의 규제지도는 개발제한구역, 수도권 규제, 팔당유역규제, 군사시설보호구역등 각각의 규제내용과 규제지역별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경기도 부동산포탈 의 주소는 http://gris.gg.go.kr/index.do 입니다.


경기도 부동산포탈에서 집주소 입력하니까 집건물의 면적이나 공시가격등 건축물과 토지관련 정보들이 나오네요. 신기합니다. 꼭 한번 살펴보세요.


이외에도 경기도 부동산포탈 은 내집마련정보, 부동산종합정보, 개발정보, 부동산실거래가, 건축물내신설계, 학교나 역세권 생활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부동산포탈 은 일일 평균 61만 건의 조회 수를 자랑하는 서비스로 각종 부동산 정보나 지도정보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부동산포탈 은 지도관련 정보 서비스와 부동산 관련 정보 서비스가 융합되어 경기도민들에게 해당 정보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이춘표 도 도시주택실장은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경기도 부동산포탈 은 지도기반 빅데이터와 부서별로 추진 중인 정책데이터를 융합해 새로운 생활정보서비스를 제고할 수 있게 되었다. 경기도민들을 위해 다양한 생활지도 서비스를 지속 확대하겠다.”


이상 경기도 부동산포탈 이 관광정보 제공과 규제지도를 제공하는 등 업그레이드되었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경기도 부동산포탈 은 경기도 관광을 하거나 부동산 투자할 때 미리 살펴보면 좋을듯합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경기도 부동산포탈 에 접속하셔서 한번 둘러보시고 자기에게 필요한 기능들은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봐도 좋을듯하네요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