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키우는 기계 웰스팜을 소개합니다

야채키우는 기계 웰스팜을 소개합니다. 주택에 살면 옥상이나 마당 같은데 텃밭을 만들어서 야채 등을 키울 수 있는데요 아파트 같은 경우는 야채를 좀 많이 키우기는 힘든 환경입니다. 이렇게 텃밭을 만들기 어려워 먹는 야채를 키우기 힘들 경우에는 야채키우는 기계 웰스팜을 구입하시는 것도 괜찮을듯합니다. 야채키우는 기계 웰스팜 은 수경재배 방식입니다. 전기코드를 꼽고 물 넣어주고 영양제를 넣어주고 모종을 넣어주면 야채키우는 기계 웰스팜이 알아서 야채를 키워줍니다.

 


위의 사진이 야채키우는 기계 웰스팜 모습입니다. 야채키우는 기계 웰스팜은 대부분 렌탈로 구입 가능합니다. 제휴사카드로 렌탈비는 한 달에 22,000원정도고 제휴사 카드를 이용안하면 35,000원정도입니다. 그리고 월별 받는 야채 모종들까지 합하면 한 달에 40,000원정도의 가격이 발생합니다.

 


현재 야채키우는 기계 웰스팜으로 이용 가능한 채소 세트는 소채, 아이 쑥쑥, 활력채 의 3가지 세트가 있습니다. 각 채소세트는 매월 종류가 바뀝니다. 옛날에는 채소종류를 자기가 선택할 수 있다하던데요 요즘은 자기가 채소종류까지 선택할 수 없고 채소세트를 선택하면 거기서 정해진 채소들이 자동 배달되는 시스템입니다.

 

야채키우는 기계 웰스팜 장점 1. 100% 확실한 유기농 채소를 계속 섭취할 수 있습니다.

야채키우는 기계 웰스팜 장점 2. 일반 마트나 시장에서 구하기 어려운 채소를 먹을 수 있습니다.

야채키우는 기계 웰스팜 장점 3. 자기가 야채를 직접 키워서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야채키우는 기계 웰스팜 장점 4. 관상용으로 좋습니다.

야채키우는 기계 웰스팜 장점 5. 관리가 쉽습니다. 전기세도 별로 안 듭니다.

 

야채키우는 기계 웰스팜 단점 1. 그냥 마트에서 유기농 채소를 사먹는 비용과 대비하여 그렇게 저렴한 것은 아닙니다.

야채키우는 기계 웰스팜 단점 2. 자기가 원하는 야채 종류를 딱 집어서 선택할 수 없습니다.

야채키우는 기계 웰스팜 단점 3. 관리가 편하다고 하나 그래도 관리하는 손길이 필요합니다.

야채키우는 기계 웰스팜 단점 4. 야채를 매일 매일 못먹는게 단점입니다.

 

요즘은 도시 건물 안에서 농사짓는 것에 대해 연구하기 위해 어떤 LED가 식물성장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도 연구 많이 하던데 그런 LED 기술 또한 야채키우는 기계 웰스팜에 들어가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도시 건물 안에서 농사지어 먹는 식물이 유통 비용이 적게 들어 환경에도 좋고 시민에게도 좋긴 한데 아직은 가격이 나가서 실용화되지는 않고 있습니다.



야채키우는 기계 웰스팜 홈페이지는 아래입니다.

http://www.kyowonwells.com/wellsfarm

 

이상 야채키우는 기계 웰스팜 관련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보통 취미로 식물들 키우고 하시는데요. 식물 키우는 게 취미신분들은 야채키우는 기계 웰스팜을 이용하시면 더 좋을듯합니다. 식물도 키우고 100% 확실한 유기농 채소도 계속 공급받을 수 있고요 저도 한 대 들여놓고 싶네요. 몸에 좋은 유기농 채소를 직접 키워서 먹는 재미가 쏠쏠할 듯합니다.

 

모두 인스턴트식품이나 지방 식품 보다는 몸에 좋은 유기농 야채를 많이 드셔서 건강하시면 좋겠습니다. 몸 건강 지키셔서 행복하게 오래오래 사시기 바랍니다. 건강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