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동아리 활동 경기 꿈의 학교를 소개합니다

청소년 동아리 활동 경기 꿈의 학교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청소년은 보통 공부하느냐 바쁜데요 그래도 1주일에 1번 정도는 공부 이외의 것도 해야 바보가 안됩니다. 공부가 제일 중요하지만 공부밖에 모르면 나중에 바보가 됩니다. 청소년 동아리 활동 경기 꿈의 학교 는 이런 청소년들을 위해 동아리 활동을 할 수 있게 하는 프로그램을 운영 중입니다.

 

청소년 동아리 활동 경기 꿈의 학교는 그냥 동아리 활동만 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기록부에 기록도 됩니다. 그러니 대학교 전공을 이미 정한 학생의 경우 스펙을 쌓는 도구로 사용될 수 있고, 대학교 전공을 못 정한 학생이라도 자신의 진로나 적성을 찾는 과정으로 이용될 수 있습니다.

 

 

청소년 동아리 활동 경기 꿈의 학교는 학생이 사는 지역별로, 그리고 학생이 초등학생인지 중학생인지 고등학생인지를 기준으로 모집합니다.

 

청소년 동아리 활동 경기 꿈의 학기는 신입 학생들 선발을 기존 학생들이 할 정도로 학생 자립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경기 꿈의 학교 핵심 가치는 먼저 ‘스스로’ 자기 삶을 살아가는 독립적인 인간이 되는 동시에 ‘더불어’ 살아가는 민주적인 시민이 되는 것입니다.

 

청소년 동아리 활동 경기 꿈의 학교에서 어떤 프로그램들이 있는지는 다음 사이트에 가셔서 확인하시면 되십니다. 요즘은 학교하고 연계해서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https://village.goe.go.kr/

 

청소년 동아리 활동 경기 꿈의 학교는 학교에 다니는 학생(학교 소재지가 경기도인 학생만 지원 가능) 뿐만 아니라 학교 밖 학생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검정고시나 기타 사정으로 학교를 못 다니는 학생들도 이용하시면 되십니다. 단 학교 밖 청소년은 거주지가 경기도여야 합니다.

 

 

청소년 동아리 활동 경기 꿈의 학교 는 아무래도 청소년들이 하는 것이다 보니 진로를 주제로 하는 프로그램이 제일 많고요. 그다음 과학이나, 스포츠, 인문, 음악 등 다양한 주제의 프로그램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청소년 동아리 활동 경기 꿈의 학교 는 위에서 안내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하시고 신청하시면 되십니다. 학생 1명당 1년에 1교에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 동아리 활동 경기 꿈의 학교 는 프로그램 운영비를 조금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그 지원금 내에서 프로그램을 운영해야 합니다. 지원비에서 초과하는 금액이 든다면 학생들이 부담해야 합니다. 강사는 내부강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 동아리 활동 경기 꿈의 학교에서 학생은 그 프로그램에 50시간 이상 활동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상 청소년 동아리 활동 경기 꿈의 학교를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학교 집 학교 집 학교 집 하면 재미없을 수도 있는데요 이런 동아리 활동을 하면서 삶의 활력소를 찾고, 자신의 진로도 찾으시면 좋겠습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