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 언어 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참고한 영상은 TED의 ‘신체 언어 가 여러분의 모습을 만든다‘ 이고 발표자는 에이미 커디(Amy Cuddy)입니다. 사람의 신체 언어는 감정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신체 언어 로 그 사람의 심리를 알아보는 책들도 있을 정도인데요. 그것을 거꾸로 하여 신체 언어 가 감정이나 당사자 에게도 영향을 끼친다는 내용의 강연입니다. 감정이란 것도 결국은 뇌에서 나오는 것인데 뇌는 정신이라 하지만 물질로 이루어진 신체 조직의 하나라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신체 언어 즉 자세를 2분 동안만 다르게 취하면 여러분의 인생이 바뀔 수 있습니다. 신체 언어 는 생각보다 중요한 사항입니다. 누군가를 승진시키거나 합격시키거나 점수를 줄 때 신체 언어를 보고 판단하..
아우디 자동차 S8 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아우디 자동차 S8 은 절제된 외관과 엄청난 힘을 자랑하는 럭셔리 스포츠카입니다. 아우디 자동차 S8 은 독일 네카르줄름에서 제작 됩니다. 1969년 폭스바겐 그룹에 팔린 NSU 라는 회사는 아우디와 합병했고 1985년 회사명이 간단히 ‘아우디’가 됐습니다. 아우디는 1909년 아우구스트 호르히가 설립하였습니다. 호르히는 독일어로 ‘듣다’라는 뜻이고 ‘듣다’를 라틴어로 번역하면 ‘아우디’가 됩니다. 위의 사진은 아우디 자동차 S8 의 외부 모습과 내부 모습입니다.지난 수십 년간 아우디는 공학적으로 잘 만든 럭셔리카 제조사로 입지를 굳혔지만 경주용 차의 계보로도 유명합니다. 아우디 자동차 S8 의 S는 스포츠를 상징하는 것입니다. 아우디 자동차 S..
브랜드 파워 순위를 보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기업이 상품을 파는데 있어서 브랜드 파워 는 높은 비율을 차지합니다. 그냥 브랜드 파워 만 보고 상품을 사기도 할 정도인데요. 이렇게 중요한 브랜드 파워 에 대해서 점수를 매겨 순위를 매기는 조사를 하였습니다. KMAC 또는 한국능률협회 라는 경영컨설팅 회사에서 발표한 브랜드 파워 순위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랜드 파워 점수 = 브랜드 인지도 + 브랜드 충성도 의 공식으로 브랜드 파워 점수를 산출하였습니다. 아래는 역전 산업군 브랜드 파워 순위 입니다. 분유 이유식 부분 브랜드 파워 는 매일기업이 1등을 했군요. 남성화장품은 오딧세이가 1등을 했습니다. 대형승용차 브랜드 파워는 제네시스가 1등, 그랜저가 2등입니다. 핸드폰은 아이폰이 1등을 하고 삼성이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