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적한 여름휴가지 추천 7곳 합니다

한적한 여름휴가지 추천 7곳을 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 19가 유행이라 해외로는 휴가 갈 생각을 못 하고요. 대부분 국내로의 여행을 생각하실 것입니다. 국내의 여행지 중에서도 사람들과의 접촉을 최대한 피하고자 사람들이 가능한 없는 곳을 휴가지로 알아보실 텐데요. 한국관광공사는 이런 한적한 여름휴가지 추천 할 곳들 100곳을 선정해서 발표했습니다. 그곳 URL은 이 글 최하단에 링크하겠습니다. 한국관광공사가 발표한 한적한 여름휴가지 추천 100곳 중 베스트 오브 베스트 7곳을 이 포스트에서 안내하겠습니다.

 

 

위의 위 사진은 경기 평택 바람새마을 소풍정원이고, 위의 아래 사진은 경북 영덕 벌영리 메타세콰이어길 모습입니다.

한적한 여름휴가지 추천 1. 경기 평택 바람새마을 소풍정원

경기도 평택 바람새마을 소풍정원은 평택시 고덕면 궁리에 조성한 습지 공원입니다. 자연과 사람이 함께 어우러져 생태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소풍정에 올라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고, 나무데크로 된 소풍 산책길을 따라가다 보면 연꽃 습지와 모래 놀이터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현장 입장권은 구매할 수 없고 사전에 인터파크나 인터넷에서 예약 결제를 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한적한 여름휴가지 추천 2. 경북 영덕 벌영리 메타세콰이어길

경북 영덕 벌영리 메타세쿼이아 숲길은 개인이 정성스럽게 심어 기른 메타세쿼이아 숲길인데 무료로 개방하고 있습니다. 측백나무와 편백의 향기는 그 느낌을 더욱 배가시켜줍니다. 삼림욕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기 매우 좋습니다.

 

 

위의 위 사진은 대전 한밭수목원 모습이고, 위의 아래 사진은 부산 횡령산 전망대 모습입니다.

한적한 여름휴가지 추천 3. 대전 한밭수목원

대전 한밭수목원은 정부대전청사와 과학공원의 녹지 축을 연계한 도심 인공수목원입니다. 각종 식물 종의 유전자 보존과 청소년들에게 자연체험학습의 장이 되고 있습니다.

 

한적한 여름휴가지 추천 4. 부산 횡령산 전망대

부산 횡령산 전망대는 일몰과 야경을 즐기기 위해 꼭 찾아봐야 하는 명소입니다. 횡령산은 부산 도심을 감싸고 있는 산으로 해발 427m입니다. 등산로와 산책로뿐만 아니라 산새가 비교적 평탄하여 횡령산을 순환하는 자동차도로가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

 

 

위의 맨 위 사진은 서울 몽촌토성이고, 위의 가운데 사진은 인천 교동도입니다. 위의 맨 아래 사진은 제주도 고살리 숲길입니다.

한적한 여름휴가지 추천 5. 서울 몽촌토성

서울 몽촌토성은 올림픽공원 내에 있습니다. 백제가 고대국가 터전을 마련한 한성 시대, 즉 3세기~4세기에 만들어진 거성의 하나입니다. 하남 위례성으로 추정됩니다. 서울 몽촌토성에서 발굴한 백제유물을 전시하는 몽촌역사관은 코로나 19로 인해 현재 휴관 중입니다.

 

 

한적한 여름휴가지 추천 6. 인천 교동도

인천 교동도는 강화군 북서쪽에 있는 섬입니다. 교동이발관, 동산약방 등 오래된 가게 앞에서 사진찍기 좋습니다. 또 전설의 마녀 촬영지(거북당) 구경하기, 쌀강정 등 전통 주전부리와 옛날 다방 등을 볼 수 있습니다.

 

한적한 여름휴가지 추천 7. 제주도 고살리

제주도 고살리는 계곡에 샘을 이룬 터와 주변을 말하여 연중 물이 고이고 흐르는 곳입니다. 고살리 샘과 생태 하천 옆을 지나는 자연 탐방로가 만들어졌습니다. 제주 곶자왈 숲을 온전히 보여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의외로 많이 알려지지 않아 조용하고 여유로운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숲길입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안전한 휴가를 위해 3행, 3금 규칙을 공포하였습니다.

3행: 실내에서 상시 마스크 착용, 사람 간 거리 2m 유지, 휴게소와 음식점에서 머무는 시간 최소화

3금: 밀폐, 밀집, 밀접 장소 방문하지 않기, 유증상 시 외출하지 않기, 씻지 않은 손으로 눈, 코, 입 만지지 않기입니다.

 

한적한 여름휴가지 추천 100곳을 안내하는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korean.visitkorea.or.kr/detail/rem_detail.do?cotid=351f6cf4-d984-496f-886d-6fc538b226a7&temp=

 

이상 한적한 여름 휴가지 추천 100곳과 그 중 베스트 오프 베스트 7곳을 안내하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올해 휴가의 초점은 안전일듯합니다. 코로나 걸리지 않고, 즐겁게 휴가 다녀오시면 좋겠습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