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정부지원 공모전 개최합니다 –18년 3월 1일 접수마감-

스타트업 정부지원 공모전을 개최한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스타트업 정부지원 공모전 이름은 ‘UP창조 오디션이고 경기도에서 시행하는 것입니다. 스타트업 정부지원 공모전 원서접수 마감일은 1831일 오후 6시까지이며 방문접수와 우편접수 모두 가능합니다. 스타트업 정부지원 공모전 서류심사를 마치면 합격자 발표를 39일에 하고 5팀정도가 선발되어 5팀이 발표하는 것으로 최종 선정을 하는 방식입니다.

 


스타트업 정부지원 공모전 1등에게는 1천만 원이 지원되며 크라우펀딩 등록수수료 지원(50%), 자금 및 특례보증 지원 안내(중기센터), 공공기관의 입주 공간 안내, 참가기업 및 투자자 밴드를 통한 상호정보교류, 경기도 매체 활용 기업 홍보, 경기도주식회사 입점 등의 특혜가 있습니다.

 


스타트업 정부지원 공모전의 신청분야는 전 분야이고 신청자격은 창업 7년 이내의 기업(사업 공고일 기준), 사업을 어느 정도 진행하여 투자자 설명(IR)을 준비하는 스타트업입니다

 

스타트업 정부지원 공모전에 신청할 수 없는 기업은 금융기관 등으로부터 채무 불이행으로 규제중인 기업, 국세 또는 지방세를 체납중인 기업, 정부부처 및 지방자치단체나 기관 사업에 참여 제한으로 제재중인 기업입니다.

 

스타트업 정부지원 공모전을 신청하기 위한 제출 서류는 참가 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포트폴리오, 사업계획서, 관련증빙자료등입니다.

 

스타트업 정부지원 접수 메일은 up@gg.go.kr 이고 문의처는 경기도 미래전략담당관(031 8008 4285)입니다. 공고문은 아래 URL입니다.

http://www.gg.go.kr/archives/3870598?s_select=s_title&s_txt=%EC%B0%BD%EC%A1%B0%EC%98%A4%EB%94%94%EC%85%98&ggd_term_id=5107

 

이상 스타트업 정부지원 공모전을 안내하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비전 있는 스타트업이 상금 받으셔서 대박 나셨으면 좋겠습니다. 부자 되세요!!


☞ 블로그 카카오 스토리 채널 소식 받기~

 블로그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하고 소식 받~

 블로그 밴드 소식 받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