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자동차 뮬산 에 대해 알아봅시다

벤틀리 자동차 뮬산 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벤틀리 자동차 뮬산 은 실내장식이 뛰어나다고 하는 차중에 하나입니다. 벤틀리 자동차 는 강력하고 호화로운 차를 위해 1919년부터 수작업으로 차를 제작 하였습니다. 벤틀리 자동차의 본부는 잉글랜드 크루에 있습니다. 벤틀리 자동차 뮬산 이란 이름은 르망 24시 경주의 유명한 직선 구간 뮬산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입니다.

 


위의 사진이 벤틀리 자동차 뮬산 외형과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에 저렇게 나무로 장식한 것이 벤틀리 자동차 뮬산의 특징 중 1개입니다.

벤틀리 자동차 뮬산 은 최고 시속 305km로 아주 편안하게 질주 가능합니다.

 


벤틀리 자동차 뮬산은 아연도금 강판 재질의 모노코크를 사용하는데요. 문짝이나 후드, 앞날 개 등은 알루미늄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트렁크 뚜껑 재질은 시트 몰드 혼합물을 사용합니다.

 


위의 보이시는 100여 가지의 색깔 중에 벤틀리 자동차 뮬산에 도장할 색깔을 소비자가 고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기에 없는 색깔이라도 무슨 색깔이든지 만들어낼 수 있다고 합니다.

 


위에 보이시는 엔진이 V8엔진으로 벤틀리 자동차 뮬산에 들어가는 엔진입니다. 신형 뮬산을 위해 그 유명한 6.75리터 엔진을 개량했고 최대 토크는 1,100뉴턴 미터에 달합니다. 새엔진을 만들 때마다 나사와 망치를 이용해 새기는 방식으로 저렇게 엔진번호를 새깁니다. 벤틀리 자동차 뮬산의 V8 엔진은 정지 상태에서 4.9초 만에 시속 100km까지 가속 할 수 있습니다.

 

벤틀리 자동차 뮬산 의 실내장식에는 나무가 들어가는 게 트레이드마크인데요. 미국 검은 호두나무를 사용하지만 나무 재질 역시 소비자가 고를 수 있습니다. 나무 목재는 처음엔 기술자가 수작업으로 기본 형태를 만들고 그 후 CNC 작업 과 수작업을 같이 해 만듭니다. 창문 바로 아래에 있는 목재를 웨이스트 레일이라고 부릅니다.

 


위의 사진은 벤틀리 자동차 뮬산 문을 열면 바로 보이는 발판인데요. 저기에도 소비자가 원하는 글자를 새길 수 있습니다.

 

이상 벤틀리 자동차 뮬산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돈만 많으면 구입해도 괜찮을 듯합니다. 조립과정에서 상당부분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차라 프리미엄이 붙는듯합니다. 그러나 역시 자동차 관련해서 제일 중요한 것은 안전이겠지요. 드라이버님들 안전운전하시기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