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축제 들을 안내하겠습니다 -19년 기준-

부천 축제 들을 안내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2019년도 기준입니다. 부천은 문화 수도라고 자처하고 있는데요. 그렇게 말할 수 있는 원동력 중에 하나는 바로 매년 열리는 세계 규모의 부천 축제 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귀차니스트들이더라도 가까운 동네에서 하는 부천 축제 들은 친구 혹은 연인이나 가족들과 함께 관람하며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는 월별로 부천 축제 들을 안내하겠습니다.

 


4월 부천 축제 , 부천 3대 봄꽃 축제

원미산 진달래축제, 부천 도당산 벚꽃 축제, 춘덕산 복숭아꽃 축제는 부천 3대 봄꽃 축제입니다. 진달래, 벚꽃, 복숭아꽃등 봄을 화려하게 수놓는 3가지 꽃을 주제로 부천 전 지역에서 축제를 엽니다. 꽃의 개화하는 시기에 맞추어 열리는 이 축제들은 각자의 개성과 특생으로 남녀노소에게 모두 사랑 받고 있습니다. 이젠 봄이다 싶을 때 짧은 시간동안 열리니 언제 열릴지 주시하고 있어야 합니다.

 


5월 부천 축제 , 복사골 예술제

아름다운 복사꽃이 만발한 복사 골에서 삶을 승화시키는 문화예술축제인 복사골예술제는 예술인들이 만들었지만, 예술인이 아닌 예술을 사랑하는 일반 시민들이 참여하는 축제입니다. 각자 취미로 갈고 닦은 예술실력을 뽐내는 축제입니다.

 

6월 부천 축제 , 부천 국제 판타스틱영화제 (BIFAN)

전 세계의 다양한 영화를 선보이며 두터운 관객층을 형성해 세계 3대 판타스틱 영화제로 성장한 BIFAN입니다. 풍부한 상상력과 개성 있는 영화로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보여 인기가 높습니다.

 

8월 부천 축제 , 부천 국제 만화축제(BICOF)

부천만화축제는 세계 각국의 만화출판사와 만화인 이 참가하는 전문적인 축제입니다. 다양한 이벤트 및 체험행사로 만화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9월 부천 축제 , 복사골 청소년 예술제

청소년의, 청소년의 의한, 청소년을 위한 청소년 축제인 복사골 청소년 예술제입니다. 청소년들의 문화 다양성을 존중하고 넘치는 끼와 젊음의 열정을 마음껏 펼치는 환상적인 무대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9월 부천 축제 , 부천 세계 비보이 대회(BBIC)

국내 유일의 비보이 세계대회인 BBIC KOREA는 전 세계의 댄서들이 참여해 팜핑배틀, 스트리트마켓, 스페셜워크샵, 올장르퍼포먼스 등 다양한 퍼포먼스로 열정 넘치는 무대와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합니다.

 

10월 부천 축제 , 부천 국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BIAF)

BIAF는 전 세계 70여 개국이 참여해 다양한 작품을 소개하는 영화제입니다. 애니메이션 산업과 인문학을 연구하는 학술포럼 등 애니메이션 전문행사를 진행하며 국내외 애니메이션 산업기반 조성에 힘쓰고 있습니다.

 

이상 부천 축제 들에 대해 안내하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인생 뭐 있습니까. 즐겁게 살면 되는 거지요. 슬프고 어두우려고 사는 게 아니라 즐겁게 살려고 태어난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자기 동네에서 하는 축제들을 관람하며 즐겁고, 영감을 많이 얻으시면 좋겠습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